출석결석안빠지고 시험중간기말고사 다치고 F날려버리면
- 2013.04.28. 12:16
- 6082
출석결석 안빠지고 시험중간기말고사 다치고 F날려버리면 먼가 제재를 가해야하는거아닙니까.;;;
F몇십명씩날라간다고하던데 그교수님수업들을때마다.. 경찰에신고해야되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균만해도 f 받지 않는데 공부 열심히 했다면 절대 f 날아오지 않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시험 쳤다고만 되어있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프가 있어야 에이도 빛나죠..
그만큼 더 열심히 한 학생도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대 독어 교양 90% f 사건 말하는 건가요???
그 교수는 학생들이 사회적 관심이 없다는 이유로 f 를 준 건데 지금 경우와는 다른 문제 같아요
교수님께 가면 자신의 시험지도 다 열람하게 해주시고 뭐가 틀렸는지도 여쭤보시면 다 알려주십니다
f 맞고 교수님 찾아가셔도 자기 답안지 보면 할말이 아마 없을꺼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대다수가, 그것도 전필과목에서 너무까다로운기준을제시하시니.. 전제재를가야해한다고보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서 그 교수님 수업받으시고 댓글다시는분 몇이나될지모르겠다만 그상황되어보세요. 다 자기탓이라고말하실수있으실지. 참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재량 맞구요. 저희과에서도 분반에서 한 두명 정도만 A 주시고 나머지 다 하향화된 점수 주시는데 그냥 속으로 '짜증난다'하고 맙니다. 글구 웬만큼 열심히 해서는 절대 F 안나옵니다.
예단해서 점 죄송한데 정말 자신이 가슴에 손 얹고 정말 열심히 했다면 충분히 교수님한데 어필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냥 시험을 친??'(아예 공부 안하구 친거라 해석한다면) F의 가능성은 충분히 있는 거죠. 문제가 있었다면 진작 해당과에서 학생들이 가만 안 있었을 거 같은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글쓴사람과 같은 사람같은데 이젠 경찰에 신고 해야 된다는 글까지 쓰네요
작년 기준으로 봐도 평균적으로 시험봤는데 f 나오지는 않아요
본문에는 그런 내용이 없는데 댓글보니 시험 평타로 봤는데 f 준다고 알고 계시는 분 있는데 작년 기준으로 학점을 평가해도 평균점수만 맞아도 절대 f를 받지는 않습니다
올해부턴 교수님께서도 부산대 학생들에 대한 기대를 접고 작년과 같은 기준 적용을 포기하신것으로 알고 있어요
시험 봤으니 채점이 끝나면 교수님께서 평균점수 알려 줄껍니다
궁금하면 자기 점수와 답안지 열람도 가능하고요
시험 중간기말 다 치면 뭐하나요 백지와 다름없는, 길게 썼어도 답안이 엉망인데 틀린답에도 점수를 줘야 한다는 말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평가이든 상대평가이든
시험을 쳤다는 사실이 중요한게 아니고
얼마나 맞췄냐에 따라 점수 배점을 주는건데
답은 영 엉망으로 써놓고 남탓을 하네요. 경찰에 신고까지 할려는 생각 가지다니..
교수가 비리 저지른것도 아니고 본인이 공부 헛해서 그런 결과가 나왔을텐데 경찰서 같이 한번 가보세요.
증거물로 0점짜리 시험지 들고가서 개망신 한번 당해봐야 되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에 공부 안하는 학생 아니구요
사년다니면서 에프 처음받아봤어요
출석 백프로 다했고 과제도 제때 잘 냈구요
시험도 백지 아니였는데.....
에프 받았습니다
교수님 나름의 기준이 있으시다해서 수긍했지만
처음 에프받았을땐 엄청 울었어요 장학금도 날라가고..
저말고 에프 받은사람 많다길래 어쩔수 없다는거 알았구요...
제딴엔 열심히 했는데 교수님 기준에 맞추시는게 좀 슬펐네요ㅠㅠ
그래요 교수님은 행시 준비하시다가 공부도 대충해서 칠급 구급도 여러번 합격하셨던데...
사실 제 수준에는 교수님 넘사벽입니다ㅠㅠㅠㅠㅠㅠ
상대평가고 잘하는 사람이 있어서 에이쁠 받은 사람도 있다니까ㅠㅠㅠ 부족한 제탓이려니 하고 재수강 합니다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