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시는 분들~~~~~~~~
글쓴이
- 2013.04.28. 13:05
- 1444
자전거 어디서 사야
저렴하고 괜찮은 자전거 살 수 있을까요?ㅜ
좋은건 비싸고
싼건 타다보면 이래저래 문제생기고.. ㅜ
저렴하고 괜찮은 자전거 살 수 있을까요?ㅜ
좋은건 비싸고
싼건 타다보면 이래저래 문제생기고.. 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이거 궁금하네요ㅋㅋㅋ 요새 온천천따라 타고 다니면 참 좋을 것 같은데
0
0
답답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역에서 부곡동쪽으로 더 가면 비치바이크라고 바이크샵 있어요 오프라인으로 사장님한테 직접 물어보고 사시는게 좋아요. 하이브리드 종류 20~30만이면 괜찮은거 살수있고요 알톤이나 삼천리 같이 가성비쩌는 브랜드신상도 원하는색깔 사장님한테 부탁드리면 입고해주셔용
0
0
꾸준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문이시면 온라인으로 싸게사도 조립할때 스트레스 장난아니실걸요 그냥 완제품으로 사서 씽씽 다니는게 좋음~ 저고 한달전에 샀는데 등하교도 자전거로해서 차비아끼고 심심하면 온천천타고 바다보러가고 참좋네요
0
0
꾸준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전거 관리 잘하셔야되요~
역앞에 자전거앞바퀴만 쏙빼갔더군요
역앞에 자전거앞바퀴만 쏙빼갔더군요
0
0
행복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왕제대로사실거면 좀좋은거사셔요 10-20만원짜리 바이크에들어가는 부속보면 오래타시기엔 별로. . 50만원만생각하시면좋은거꽤있습니다
0
0
의연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