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에 건의 3
글쓴이
- 2013.04.28. 13:36
- 1104
자전거 펌프 배치(펌프는 2가지 종류)
(2군데 정도)
도난방지 장치를 하고 반응이 좋을 시 몇 군데 추가 배치
가능할까요 :)
(2군데 정도)
도난방지 장치를 하고 반응이 좋을 시 몇 군데 추가 배치
가능할까요 :)
권한이 없습니다.
여 쓰면 잘 안보일듯?
0
0
무거운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나팔꽃
저때 쓴거 뒤늦게 보고 답변 달아줬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근처에 자전거빵에 가시는게
0
0
슬픈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비름
금일 대우아파트쪽 자전거가개가 문을 닫아서 ㅠㅠ
그리 비싸지고 않고 자전거족이 증가한다는거ㅛ을 감안하면 학생복지로 괜찮지 싶은데여
시험시간에 간식나눠 주는것보단 개인적으로
그리 비싸지고 않고 자전거족이 증가한다는거ㅛ을 감안하면 학생복지로 괜찮지 싶은데여
시험시간에 간식나눠 주는것보단 개인적으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간식나눠주는것보단 낫긴한데 관리문제가ㅠㅠ
0
0
슬픈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비름
관리안되면 못하는거죠 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식 나눠드리는거 마음에 안드셨나보네요ㅠㅠ 자전거 펌프건은 화요일 복지위원회 회의때 건의 해보겟습니다^^
0
0
정중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튤립나무
싫다기보단 그냥 그랬어요 ㅋㅋ
취지는 좋은데 실 효과는 없다는 생각??
1. 간식을 위해 만들어지는 긴 줄
(줄 기다리는 시간)
2. 소수에게만 주어지는 혜택
3. 돈 없어서 간식 못사먹지는 않지않나??
(물론 소수의 그런분들께는 죄송하지만)
그래도 매년 하던것이니 뭐
취지는 좋은데 실 효과는 없다는 생각??
1. 간식을 위해 만들어지는 긴 줄
(줄 기다리는 시간)
2. 소수에게만 주어지는 혜택
3. 돈 없어서 간식 못사먹지는 않지않나??
(물론 소수의 그런분들께는 죄송하지만)
그래도 매년 하던것이니 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