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괴수분들!!
글쓴이
- 2013.04.28. 14:03
- 1676
어머니께서 노트북을 사신다는데 제가 노트북에는 문외한이어서요..
용도는 웹서핑 주식 기타등등이고 고사양까지는 필요없어요
괜춘한거 6~70정도 있을까요?
용도는 웹서핑 주식 기타등등이고 고사양까지는 필요없어요
괜춘한거 6~70정도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브랜드와 as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인민에어 추천합니다.
0
0
개구쟁이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민에어
0
0
큰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민에어는 음...일단 디자인,무게에 초점이 있어서 오히려 as쪽을 생각하면 삼성이나 lg쪽이 괜찮을 듯. 웹서핑이 주니 굳이 높은 성능을 찾을 필요도 없고요. 시리즈3중에 사양 낮은 게 괜찮을 듯 싶네요..
0
0
가벼운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머니용이고 고사양 필요없다시는데 인민에어는 ㅡ.ㅡ;;
걍 as편한 대기업껄로 하시고, 상담은 매장직원에게 해보세요
걍 as편한 대기업껄로 하시고, 상담은 매장직원에게 해보세요
0
0
겸연쩍은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뭐냐 그 크롬북은 어떤가요
0
0
납작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민에는 가성비따지면 좋은거구요
제가볼땐 lg 엑스노트 50~70마넌대 놋북이나 삼성 시리즈3정도면될거같아요
다나와 들어가셔서 추천된거보고 잘 생각해보세욤ㅁ
제가볼땐 lg 엑스노트 50~70마넌대 놋북이나 삼성 시리즈3정도면될거같아요
다나와 들어가셔서 추천된거보고 잘 생각해보세욤ㅁ
0
0
일등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에 아이비 i3 달린거 50만원짤 사세염
0
0
야릇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 고장 잘안납니다 한성 as자체도 나쁘지않고요 한성 인민에어 사세요
0
0
흔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