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앞 토익학원 추천점요
글쓴이
- 2013.04.28. 15:41
- 2523
공대생으로서 영어에서 손 뗀 지 1년 되었습니다.
하지만 취업을 위해 토익을 쳐야하는데 혼자하기 너무 막막해서 학원을 가려고 하는데 괜찮은 강좌나 학원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ㅠㅠ 참고로 저 토익 한번도 안쳐 봤네요ㅋㅋㅋ
하지만 취업을 위해 토익을 쳐야하는데 혼자하기 너무 막막해서 학원을 가려고 하는데 괜찮은 강좌나 학원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ㅠㅠ 참고로 저 토익 한번도 안쳐 봤네요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퐈고다
0
0
찬란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비드한 괜찮아요 원래 공부 안하고 첨 쳤을때 800조금 넘었는데 이번에 2주정도 수업듣고 900점 넘었어요. 수업때 문제풀이 량이 꽤 되서 수업외에 별로 공부 안해도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물론 단어외우고 문제풀고 수업 복습하면 더 효과가 크리라 생각합니다.
0
0
바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빗 한 추천합니다. 자게에 광고를 많이 해서 오히려 이미지가 나쁜 강사지만요...; 개인적으로 주토마(주대명) 강의도 한 달 들어봤지만 ^_^ 딴 얘기를 많이 해서 별롭니다...그것 빼곤 크게 나쁘지 않지만요;
0
0
나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비드한이라는 분 어디학원이신가요??
0
0
화사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