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전기 여러분들 전자기학 말이에요...
글쓴이
- 2013.04.28. 18:21
- 1358
어떻게 공부하고 게세요? 이과목은도대체 어떻게할지 감이안잡히내요 ㅠ 개념만여러번 읽어보고가면될려나
권한이 없습니다.
쓰이는 개념들을 이해를 해야 하고, 식 써보는게 중요해요. 문제 많이 푸는건 그닥 안중요하고
0
0
푸짐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만 졸라 외우셔야합니다
0
0
유능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 덮고 술술 식 유도하도록하고 그림그리는 연습하세요
0
0
더러운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읽어보기만해서는 안되요
0
0
더러운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쑥
출력연습도 중요하죠
0
0
머리좋은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 감사합니다ㅎ 식 확실히 외우고 들어가야겠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기학이 최고 어려운거 같죠? 전자기학은 그나마 쉬운과목입니다ㅋㅋㅋㅋ 과목자체가 어렵다고 시험까지도 어려운거 아니니 찬찬히 공부해보세요. 그리고 전자기학은 식외우는 과목 아니고 유도하는 과정을 배우는 과목입니다.
0
0
싸늘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노루발
식외우지 마시고 유도하는 과정을 논리적으로 깨우치고 그 다음에 암기하세요. 참고로 저는 전자기학1 A + 전자기학2A 받았었습니다.
0
0
싸늘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공부하면 됩니다. 공부엔 왕도가 없습니다. 엉덩이가 의자에 붙어있는 시간이 길수록 더 공부할 시간이 늘어난다는 것만 명심하세요. 공부는 엉덩이가 합니다 ㅋ
0
0
해박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