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부산대·동아대 등 지방대 30명 안팎 낙방 '존폐 위기'
글쓴이
- 2013.04.28. 19:01
- 3619
로스쿨까지 이래된다면 부산대법대의 위명은 어찌되는 거죠?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842271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귀여운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부산대 로스쿨 애초 입결컷부터가 중~중하위권인데ㅋㅋㅋ새삼스럽네요. 결과가 뻔~한 것이었는데.
부산대 로스쿨 애초 입결컷부터가 중~중하위권인데ㅋㅋㅋ새삼스럽네요. 결과가 뻔~한 것이었는데.
0
0
때리고싶은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벚나무
입결컷으로 따지기엔... 고려대는 글타치고 서울대가 넘 -_-;;; 국립대가 다소 부진한 듯
0
0
귀여운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미나리아재비
서울 고려 등 전통 강자? 들이 인원수가 많다보니 아무래도 통제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그렇지않나 싶습니다. 부산대도 마찬가지구요. 하지만 입결컷부터 타대학보다 많이 미달되기때문에 그런 부분이 더더욱 부각되어 나타나는게 아닌가합니다. 입결컷까지 따져보면 저 부산대 결과가 부진하다고 보여지진않아요ㅋㅋ심각한 수준이라..어차피 학부랑 상관없는 대학원이지만, 다같이 좀 더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0
0
때리고싶은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자대라서 패스...근데 로스쿨의 취지가 뭐였지...로스쿨도 한번 떴다 사라져가지고 이젠 저게 무슨 목적의 제도인지도 모르겠네요...;;
0
0
더러운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서울대는 왜 저럼... 경희대가 의외로 선전하네요 그에 반해 한국외대는 개폭락이고...
0
0
귀여운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
0
0
바보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과대학≠로스쿨
0
0
야릇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글 올린 사람 맨날 학교 비방하는 글 올리는 사람같지 않나요?
0
0
머리나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아프지마 부산대ㅠㅠ
1
0
힘쎈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명성과 로스쿨명성은 무관계..........................게다가 우리나라는 학벌이 학부기준이라서 대학원은 글쎄..........
0
0
끔찍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로스쿨이 이정도에요? 큰일이네
0
0
흐뭇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스쿨 폐지!!
법대, 사법시험 부활!!!
노무현님아 로스쿨 다시 가져가소!!!!!!
법대, 사법시험 부활!!!
노무현님아 로스쿨 다시 가져가소!!!!!!
0
0
해맑은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헐키... 완전 개망했네요..-_-;; 한 때 로스쿨 준비하다 취업으로 돌렸는데 왠지 보람(?)차네요.
진짜 어쩔 수 없이 가야되는 법대생이랑 사시 장수생 분 아니면 로스쿨 갔다간 인생 지뢰밭 제대로 밟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