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좋은 부대 형님 동생들
글쓴이
- 2013.04.28. 20:49
- 2235
키 183에 몸무게 77정도되고 운동을 좀 했습니다
문제가 시중에 파는 반팔 옷 중에 맞는게 없습니다
어깨가 넓고 팔이길어서 사이즈 100을 입으면 겨털이
너무 다 보여서 혐오스럽더군요
어깨선도 너무 좁아서 머리도 커비입니다
그렇다고 105입자니 허리가 너무 헐렁하네요
저같은 분들은 옷 어디서 사 입으시나요?
문제가 시중에 파는 반팔 옷 중에 맞는게 없습니다
어깨가 넓고 팔이길어서 사이즈 100을 입으면 겨털이
너무 다 보여서 혐오스럽더군요
어깨선도 너무 좁아서 머리도 커비입니다
그렇다고 105입자니 허리가 너무 헐렁하네요
저같은 분들은 옷 어디서 사 입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05입는데 ㅋ
0
0
사랑스러운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쪽동백나무
허리가 헐렁하니 뭔가 뚱해보이다라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몸만들어놓고 일반티입나요??? 달라붙는 스판위주 입는데 ... 178 75
0
0
사랑스러운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쪽동백나무
전역한지 얼마 안되서 패션에 둔감합니다 스판티는 어디서 파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달라붙는옷인데 .. 시중에 다팔죠 ㅋ 일반티 입으면 늘어나서 나중에 못입은요 ..
0
0
사랑스러운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겨털제모어떠심
0
0
활동적인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초피나무
제모는 못하고 한번 가위로 숯쳐봤는데 엄청 따갑더군요 ㅋㅋ 못할짓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 저두 한번 해봤는뎈ㅋㅋㅋ
동병상련
동병상련
0
0
활동적인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러운몸이다...햐...
0
0
발냄새나는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화점같은데는 보세보다 좀 더 크게나오고 매장마다 또 사이즈도 조금씩 다르던디용
0
0
기발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꽉끼게입는맛
0
0
질긴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분들은 흰티에 청바지가진리..
0
0
애매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떡쑥
입었을때는 핏나지 벗으면 그냥 근육돼지몸이죠 ㅋ 데피나올려면 진짜 술안먹고 식단관리안하면 안나옵니다 ..
0
0
사랑스러운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쪽동백나무
그렇군요ㅠㅠ 남자분들도몸매만드느라 힘드시겟어용 ㅠㅠ 홧팅염!!
0
0
애매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를 깍는건 어떻습니까?
요즘 남자들도 깍는게대세라던데요
요즘 남자들도 깍는게대세라던데요
0
0
발냄새나는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을 줄이시던가 더 불리세요
0
0
냉정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베크롬비 입으삼 라지입으면 핏나옴
0
0
억울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5입으세요. 여름에 어차피 더운에 좀 널널하게 입는게나음
0
0
점잖은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