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와 좋아한다의 차이
글쓴이
- 2013.04.28. 21:50
- 2141
전 아직까지 남자친구 만나면서 한번도 사랑한다는 말을 해본적이 없어요 전부 얼마 안만나고 헤어지기도 했고 제가 표현같은걸 잘 못하기도 했는데 사실 가장 큰 이유는 사랑하는지를 잘 모르겠어서 였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좋아한다고는 많이 이야기했음
진짜 남친땜에 행복하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했는데 정말 많이 좋아한다고는 생각했는데 사랑한다는 느낌이 뭔지를 잘 모르겠어서...
사랑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의 차이는 뭘까요
진짜 남친땜에 행복하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했는데 정말 많이 좋아한다고는 생각했는데 사랑한다는 느낌이 뭔지를 잘 모르겠어서...
사랑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의 차이는 뭘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 와 어의 차이
0
0
흐뭇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그정도면 사랑하는거임
0
0
민망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방과 키스한다고 생각한다고 생각해봐요. 좋을거 같으면 사랑하는거.
0
0
천재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이 좋아하는거 포함하는거아님?
0
0
어리석은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에 태어나도 다시 만날수있을거같으면 사랑이라고 말할수있지 않을까요?
솔직히 널위해 대신 죽을수도있다 뭐든해줄수있다 이런말은 잘안와닿았었는데... 저말은 공감되더라는 ㅎ
솔직히 널위해 대신 죽을수도있다 뭐든해줄수있다 이런말은 잘안와닿았었는데... 저말은 공감되더라는 ㅎ
0
0
멋쟁이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