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안들으면 기숙사 방 빼야되나요?
글쓴이
- 2013.04.28. 22:13
- 2099
짐 빼기 힘든데...휴...
안 살아도 하기개원 신청 할 수는 있나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4
침착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대마
이기적인가요??
학교에서 공부하려고 남을 수도 있는거같은데...ㅎ
어짜피 하기개원하면 방 남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학교에서 공부하려고 남을 수도 있는거같은데...ㅎ
어짜피 하기개원하면 방 남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머리나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둥굴레
기숙사안살아보신분이신듯..
0
0
정중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벋은씀바귀
저요??
0
0
머리나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벋은씀바귀
앙망해요ㅜㅠ
0
0
침착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둥굴레
무심한대마님이요 ㅎㅎ
방학땐 엄청많이남는데
방학땐 엄청많이남는데
1
0
정중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벋은씀바귀
죄송해요
0
0
침착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둥굴레
죄송합니다 앙망해요
0
0
침착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대마
뭐예요...ㅋㅋㅋ하기개원때 방 텅~텅~비어서 방학 중간에 들어오겠다해도 긱사측에선 좋아라합니다..
0
0
고상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조록싸리
ㅠㅠ죄송합니다 앙망합니다
0
0
침착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0
0
머리나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합니다.
0
0
바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왕 신청할거 계절학기 듣는 방향도 생각해봐야겠네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숙사에서 짐 싸서 집으로 보낼 때 쓰라고 파는 박스 있는데 그거 몇개 사서 짐 싸서 보관하는 곳에 보관할 수도 있어요. (방학 기간동안에는 기숙사 내 독서실이나 휴게실 몇개 정도 원생들 짐 보관소로 활용하려고 폐쇄했었어요~) 박스 굳이 그거 아니라 다른데서 구해와도 되구요, 그냥 박스보다 도구상자? 뭐 이런 거 좀 더 튼튼한 거 사다가 싸도 좋아요.
+윗댓보고 덧붙이는데 방학 중에는 기숙사 생각보다 방 많이 남아요~ 비원생분들도 계절 들으려고 많이들 들어오셨었어요!
+윗댓보고 덧붙이는데 방학 중에는 기숙사 생각보다 방 많이 남아요~ 비원생분들도 계절 들으려고 많이들 들어오셨었어요!
0
0
눈부신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한데 돈이 드니까 좀 그렇던데요
0
0
발랄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 기숙사 방 텅텅비던대 ㅋㅋ별로 안 이기적이에요
님하고 싶은대로하세요
님하고 싶은대로하세요
0
0
촉촉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인적으로는 이기적인 생각이라 생각되네요
그냥그렇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