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등반대회 안가면 어케되요??

글쓴이
  • 2013.04.29. 00:10
  • 2505
ㅋㅋㅋ어케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다친 구골나무 13.04.29. 00:14
안가두 되여
0 0
특이한 향유 13.04.29. 00:18
전공수업도 안 할텐데 가시죠 작년엔 출석체크 한 걸로 아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00:21
흠 아 등산갈옷이없는뎈ㅋㅋ
0 0
참혹한 산딸기 13.04.29. 00:30
뒤지지않나요?선배들한테

제때만해도 어후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00:32
참혹한 산딸기
제가 좀 나이가 학년에 비해 나이가 많아서...ㅋ
0 0
참혹한 산딸기 13.04.29. 00:34
글쓴이
나이 많으시다니까 더 걱정입니다ㅠㅠ
나이많은거 잊으시고 선배들 말에 고분고분해지는 연습하셔야할겁니다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00:36
참혹한 산딸기
ㅋㅋㅋ그런가요? 흠ㅋ근데 친한사람이 없어서요 선배중에
0 0
참혹한 산딸기 13.04.29. 00:39
글쓴이
뒤지게 맞지않게 조심하세요ㅠㅠ여튼 화이팅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00:43
참혹한 산딸기
ㅋㅋㅋ요새도 그런거 있어요?
조심해야겠네ㅋㅋㅋ
0 0
참혹한 산딸기 13.04.29. 00:44
글쓴이
ㅠㅠ존무 ㅠㅠ
아이고 생각도싫어요
0 0
외로운 도깨비고비 13.04.29. 02:16
참혹한 산딸기
ㅋㅋㅋㅋㅋ우리학교 학생맞아요? 요즘 어떤 선배가 후배보고 뭐라 하나요?
0 0
참혹한 산딸기 13.04.29. 03:03
외로운 도깨비고비
ㅜㅜ컨셉이에요
0 0
착실한 수세미오이 13.04.29. 01:34
참혹한 산딸기
기계과아니면서 개소리하지맙시다^^
0 0
뚱뚱한 달래 13.04.29. 00:46
출석체크할걸요
0 0
착실한 수세미오이 13.04.29. 01:28
무슨과이길래 선배한테 뒤지는 소리하지?ㅋㅋㅋ
나 기계과인데 안가도 지장없고
후배 족치지도 않아요 ㅋㅋㅋ
기계과 모르면서 코스프레하지말아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01:29
착실한 수세미오이
냅두세요ㅋㅋㅋ맞장구 쳐준거임ㅋㅋ
0 0
착실한 수세미오이 13.04.29. 01:31
글쓴이
기계과도 아닌애들이 코스프레해서
어처구니가없었음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01:32
착실한 수세미오이
ㅋㅋㅋ뭐 익게니까요ㅎㅎ 아 그나저나 날씨 개떡같어서 등반대회고 뭐고ㅋㅋ가기싫네요
0 0
착실한 수세미오이 13.04.29. 01:33
글쓴이
진짜 안가도됨
조장한테 말만 잘해놓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01:34
착실한 수세미오이
음ㅋ그럴까요ㅋ감사함돠
0 0
외로운 상수리나무 13.04.29. 01:50
선배랑은상관엄는데 출첵은함ㅋ 지도교수님이ㅎㅎ중서니형만아니면된다능
0 0
유별난 여뀌 13.04.29. 01:51
이경선 누님께 협박을 받아요 장학금 전부 빼겟다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08:30
유별난 여뀌
ㅋㅋㅋㅋ아 그분의 이름을 말하면 안됨
0 0
의젓한 능소화 13.04.29. 08:28
그 날 교양수업있는데 팀별과제땜에 빠지기도 뭐하고 ㅡㅡ 안가면 장학금 뺀다는 소리도 있는데 ㅅ. .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08:31
의젓한 능소화
차라리 금욜에 가지ㅜㅜ
0 0
도도한 거제수나무 13.04.29. 09:58
의젓한 능소화
저 2학년때 한번가고 그 이후 가본적없는데요 ㅋㅋ
매학기 장학금은 물론 외부장학금까지 다 챙겨줍니다.
중요한건 성적이지 이런 행사참석이 아니죠 ㅎㅎ
그러니 겁먹지마요 ㅎㅎ수업 ㄱㄱ
0 0
한심한 금낭화 13.04.29. 08:32
다크템플러
0 0
도도한 거제수나무 13.04.29. 09:57
그런거 안가도되요 ㅋㅋㅋ
수업교수님들이 귀차나서 학과에서 주는걸로 출첵안하고 ㅋㅋㅋ
지도교수님께는 시험친다고 하고 빠지면되고요 ㅋㅋㅋ
사실 교수땜에 가는게아니라 조장친규 땜쉬 억지로가는건데 ㅎㅎ
전 올해 운좋게도 발표수업 발표자라서 수업필참입니다 하하하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10:01
도도한 거제수나무
저도 예비군 날짜 바꿔서 예비군이라 가려구요ㅋㅋㅋ
0 0
근육질 엉겅퀴 13.04.29. 13:03
ㅇㄱㅅ조교가 궁디팡팡함
0 0
해괴한 자귀풀 13.04.29. 22:39
그냥 그날 전공수업 결석처리되고
저~~번엔 면담을 등반때 해서 성적조회 안된애들도 있고 그랬는데
이번엔 걍 결석처리인듯?
물론 다른 출석확인서 있음 가능할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