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교수님 면담시간 바꿔야 할 때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 2013.04.29. 00:51
- 1638
1학년인데요
지도교수님 면담이 내일로 잡혀있는데 그때가 수업하고 있을 시간이라..ㅠㅠ
학과 사무실에서는 교수님께 전화 드리거나 찾아가서 말씀드리라고 하더라구요
시험 때문에 잠시 잊어먹고 있다가 토, 일요일은 주말이라 전화 드리기가 그래서 못했는데요
미리 연락을 드리지 않아서 바로 당일날 말씀드리면 언짢아 하실까봐 걱정되네요ㅠ
이런 경우에는 아침 일찍 찾아가서 말씀드리는게 좋겠죠...?
아니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ㅠ
ㅠㅠ도와주세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예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찾아가보세요 정말죄송하다하고
0
0
적절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봄구슬봉이
그냥 바로 찾아가면되는건가요? 사전연락 뭐...안해도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교수님 시간표 확인하시고 비는 시간에 찾아가셔야겠죠?
0
0
적절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전연락 당연히 드려야한다고 생각되네요...
0
0
꾸준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전중에 메일로 보내보시고 안되면 점심시간중으로 전화연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