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컴터 학점....
글쓴이
- 2013.04.29. 10:57
- 1198
실컴 학점어떻게 적용되나요???
P 또는 F던데.....
P 또는 F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계산에 안들어가요 ㅋ
0
0
신선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들어가요?반영되는줄알았는데.ㅡ
0
0
친근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 or F는 안 들어가는데 실컴은 A or F아닌가요 이 때는 들어갑니다
0
0
추운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용됩니다. 주변에서 실컴 Fail 하고 F먹는고서는 학점 떨어지는거 봤습니다.
0
0
바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A0,F로 반영될걸요
전 F....
전 F....
0
0
점잖은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것보다 학생지원센터에 되게 잘 나와있어요 그걸 보세요 이런거 묻는 사람은 학생지원 안 보는지 원... 다른 질문에도 답변 다 달았는데 찾아보기라도 하시나요
0
0
추운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