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찍는거 좋아하시는분들 ㅎㅎㅎㅎㅎ

글쓴이
  • 2013.04.29. 17:12
  • 2158

렌즈 겁나 비싸지않나여 ㅎㅎ 등골브레이커네요

사진찍는 취미 가지신분들 있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세련된 구상나무 13.04.29. 17:14
아무리 카메라가 보급화되고 사진찍기가쉬워졌다고해도 부르주아 취미인건 확실한것같네요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20:05
세련된 구상나무
그렇죠....ㅜㅜ 본인 만족인거같아요 결과물보면 번들이나 최고급이나 둘다 나쁘지않은데
0 0
무거운 털진득찰 13.04.29. 17:18
네 취미인데ㅋㅋ 굳이 렌즈가 좋다고 좋은 사진이 나오는건 아닌거 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20:05
무거운 털진득찰
맞아요 ㅎㅎ사진도 예술이라 찍는사람에따라 다른것같아요
0 0
거대한 노간주나무 13.04.29. 17:26
대부분 자기돈 모아서 사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20:06
거대한 노간주나무
네 저도 용돈+알바비모아서~~!
0 0
괴로운 꽃며느리밥풀 13.04.29. 17:52
이렌즈 저렌즈 살 여유가 없어서 그냥 있는걸로 어떻게 잘찍지 고민합니당..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20:08
괴로운 꽃며느리밥풀
멋있어요!ㅎㅎㅎ 사진도 예술이라 작가의 표현에따라 다르죠
0 0
다부진 쇠비름 13.04.29. 18:03
그래도 렌즈는 관리 잘하면 어느정도값 받고 팔 수 있잖아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20:10
다부진 쇠비름
네~~바디는 노후화가 오는편이지만 렌즈는 쬐까 다르죠
0 0
애매한 노랑어리연꽃 13.04.29. 18:11
자기돈 벌어서하는사람도 많죠 그리고 필름카메라입문용으론 십마넌내외면 삽니다 학생은 백통사고 그러지않게쵸? 그럼진짜 등골브레이 ㄷㄷ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20:12
애매한 노랑어리연꽃
저는 데쎄랄 밖에 쓰지않지만 여건이되면 필카도 입문해보고싶네요 ㅎㅎㅎㅎ 저는 용돈벌어서 사요 여러 화각을 써보고싶어서 여행렌즈를 ㅎㅎㅎ
0 0
애매한 노랑어리연꽃 13.04.30. 11:15
글쓴이
토이도 잇고 좋죠 얼마전에 가볍게 토이 들고 학교가는데 잃어버림 ㅜ ㅜ 예쁜데 ㅜ전 망웜대 한번도 안써봣슴 18 55가 최고 ㅋㅋㅋ
0 0
재미있는 골풀 13.04.29. 18:20
렌즈는 감가상각이 매우 낮은편이라서, 실제로 중고 사서 쓰다가 팔아도 거의 비슷한 가격 받으니 돈 쓰는 기분은 아니네요 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20:13
재미있는 골풀
좋은매물건지면 오히려 더받고 팔기도하니 좋은것같아요 ㅎㅎ
0 0
똑똑한 사랑초 13.04.29. 18:29
저는 번들만들고하네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20:14
똑똑한 사랑초
번들알고보면 상당히 좋은 렌즈에요 ㅎㅎ!
0 0
똑똑한 사랑초 13.04.29. 23:10
글쓴이
번들 ㅅㅌㅊ?
0 0
창백한 방동사니 13.04.29. 18:37
저는 번들만 ㅎㅎ...
렌즈 욕심 있지만.... 정말로 사는건 아직 학생신분으로 ㅋㅋㅋ 용돈벌이나 하는 수준으론...
사치니까요 ㅋㅋㅋㅋ
돈벌면 렌즈 사모으는건 아니라도 두어개 들고 사진찍으러 다니고 싶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20:15
창백한 방동사니
단렌즈 줌렌즈 요렇게 딱두개!
0 0
청결한 참나리 13.04.29. 19:17
걍 똑딱이로 공부중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20:15
청결한 참나리
요즘 똑딱이 무섭죠 ㄷㄷ너무잘나와
0 0
유쾌한 차나무 13.04.29. 20:09
하 가격도둑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9. 20:16
유쾌한 차나무
하 지갑털이 ㅜㅜ
0 0
점잖은 팥배나무 13.04.29. 20:54
전 표준줌렌즈, 망원렌즈, 35미리 단렌즈 요렇게 세개인데 만족하고 쓰고 있어요ㅋ 가끔 50미리 수동 단렌즈 뽐뿌오곤 해요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