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상담 글쓴이 2013.04.29. 18:11 930 2 학교에서 하는 상담이요 문창회관에서하는. 그거 첫날은 문항작성? 하고 그담부터 상담이잖아요 문항작성한거 제출하면 언제 상담받으러오라고 문자주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늠름한 파피루스 13.04.29. 18:16 네 전화랑 메일이 와요 0 0 늠름한 파피루스 댓글 내용 복사 네 전화랑 메일이 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늠름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침울한 물레나물 13.04.29. 18:37 홧팅 0 0 침울한 물레나물 댓글 내용 복사 홧팅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