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ET 선수과목이요!
글쓴이
- 2013.04.29. 19:08
- 1695
부대에서 들을 수 있는 선수과목 뭐가있나요??ㅠㅠ
수학,유기,화학,생물,물리 이중에 12학점이상 들어야한다는것같은데요~~
개설학과랑 과목명이 엄청 다양하잖아요???
뭘들어야 하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에서 들을 수 있는 선수과목 뭐가있나요??ㅠㅠ
수학,유기,화학,생물,물리 이중에 12학점이상 들어야한다는것같은데요~~
개설학과랑 과목명이 엄청 다양하잖아요???
뭘들어야 하나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집요강 살펴보세요 ㅋㅋ
선수과목 필요없는 학교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