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게리온 Q 보고 왔는데...
글쓴이
- 2013.04.29. 20:58
- 1424
주말에 메가박스가서 봤습니다.
(메가박스만 상영하더군요. 영화관 직원들 전부 '에반게리온 Q' 적힌 티셔츠입고 있음 ㅋㅋ)
기존 시리즈와는 전혀 다른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원작 스토리의 14년 이후의 내용이구요, 그 사이에 있었던 모든 스토리가 스킵...
그래서 보는 내내 당황스러웠네요.
조금 난해한 내용과 전편에 비해 떨어지는 영상미, 음악과의 조화가 많이 아쉬웠습니다.
(전편인 '파'의 경우엔, 파 이외의 시리즈를 전혀 본적 없던 친구도 극찬할 정도의 퀄리티+대중성이 있었죠)
그 결과, 네이버 평점 6점대를 달리고 있구요 ㅎㅎ
(전편인 '에반게리온 파'는 9점대)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귀여운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킵된 부분이 파 끝나고 나오는 q 예고편이죠
스토리 어떻게 수습할지 궁금하네요 ㅋㅋ
스토리 어떻게 수습할지 궁금하네요 ㅋㅋ
0
0
게으른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금낭화
스토리 난해함은 둘째치고, 파에서 보여줬던 영상미가 안나온게 가장 아쉽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원래 전개가 서 파 극 3부작이었던거 같은데 서파큐로 나왔네요 다음편도 있나요?
0
0
참혹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무궁화
원래 결말까지 4부작이었어요~~
0
0
무심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무궁화
끝에 다음편 예고편 나오더군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반게리온 재밌나요?ㅜㅜ저는 한번도 못봤는데
뭐부터 봐야하는거죠?
뭐부터 봐야하는거죠?
0
0
안일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큰꽃으아리
그냥 가볍게 최근에 나온 극장판 시리즈보세요 ㅎ
에반게리온 : 서, 에반게리온 : 파, 에반게리온 : Q (현재 상영중)이구요,
원작에서 이어지는 내용이 아니라, 원작 소스를 가져와서 일부 스토리는 유사하게(서,파) 일부는 새로(Q) 쓴 거니까, 우선 서파Q의 극장판 시리즈만 봐도 재밌을거에요 ㅎ
에반게리온 : 서, 에반게리온 : 파, 에반게리온 : Q (현재 상영중)이구요,
원작에서 이어지는 내용이 아니라, 원작 소스를 가져와서 일부 스토리는 유사하게(서,파) 일부는 새로(Q) 쓴 거니까, 우선 서파Q의 극장판 시리즈만 봐도 재밌을거에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애나님
0
0
안일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큰꽃으아리
헐 애나님 ㅋㅋ
0
0
뚱뚱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하게 심오해지니 흥미가 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