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멘토링
글쓴이
- 2013.04.29. 22:20
- 2023
제가 이번에 삼성멘토링 지원하였는데 제 전공과 관련된 멘토들은 다들 경기도나 서울쪽에서만 근무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중 괜찮으실것같은 멘토님을 선택하였는데 멘토님께서 부산대면 부산인데 경기도에서 오프라인만남을 가질것인데 괜찮겠냐고 하시네요 여러분들이면 전공과 거리가있어도 지방 멘토님을 구하실건가요? 전공과 관련된 경기도쪽 멘토님을 구하실건가요? 이게 팀으로 하는거라 저 하나때문에 부산에서 오프라인만남을가질순 없고 오프라인만남은 최소2번? 만나야해요 근데 제 멘토님께서 의욕이 넘치셔서 자주 만날것 같네요 전 공대예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서면요
0
0
짜릿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대나물
오?! 공대인가요? 조선빼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계요 마침 제 관심분야랑 매치가 되어서 시작하자마자 신청했지요
0
0
짜릿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대나물
오? 지방 공대쪽은 조선밖에 없던데ㅜ 제가 잘 못찾았나?...실례가 안되면 혹시 멘토님 성함 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삼중 김세환 연구소장요
0
0
짜릿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대나물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멘토 신청할껄 그랬나 ㅋㅋ화공출신인데
0
0
다부진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