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행수입 시계믿을만한가요??
글쓴이
- 2013.04.29. 23:21
- 11601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탄탄함 근육이 없기에 시계로 시선분산 작전을 위해서 인터넷을
돌아보고 있는데 인터넷에 병행수입이라고 적힌 상품들 믿을만
한가요? 그리고 대학생 선호 시계 브랜드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알마니 이쁜데 누구하나 사라고 하는 사람이 없네요 쓰레기라고
사지 말라는 대답뿐 티쏘나 세이코 씨티즌이 괜칞겠죠??
탄탄함 근육이 없기에 시계로 시선분산 작전을 위해서 인터넷을
돌아보고 있는데 인터넷에 병행수입이라고 적힌 상품들 믿을만
한가요? 그리고 대학생 선호 시계 브랜드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알마니 이쁜데 누구하나 사라고 하는 사람이 없네요 쓰레기라고
사지 말라는 대답뿐 티쏘나 세이코 씨티즌이 괜칞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날씬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행수입제품 : 정상적인 유통과정을 거치지않고 개인이나 회사를 통해 들어오는 경우.
장점 : 판매가가 정상수입제품보다 싸다
단점 : 보증서가 없거나 있더라도 스템핑이 찍혀있지 않기때문에 전문매장에서 무상a/s를 할수없다.
중고판매시 가격이 비교적 낮다.
*정상수입제품 : 정상적인 유통과정을 거쳐서 들어오는 경우.
장점 : 보증서와 구성품이 완비되어있고, 백화점이나 전문매장에서 무상 a/s가가능하며 중고판매시
가격을 더 쳐준다
단점 : 가격이 병행수입제품보다는 비싸다.
중요한건 둘다 정품입니다
네이버 지식인에서 짤라왔고요;;
음 병행수입 중에서도 롤렉스나 뭐 초고가급에서는 병행도 A/s가 된다고도 하고요
세이코나 티쏘, 시티즌 이런 정통브랜드에서는 병행수입 중에서 이미테이션은 없어요.
그리고 디엔지나 알마니 이 레벨(or NoT정통브랜드)에서는 이미테이션일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요놈들은 무브먼트를 정품은 아닌데 병행은 중국무브먼트를 쓰기도 해요.
뭐,, 저도 여기까지네요
시계는 자기가 가지고 있는 돈으로 소신있게 사는 것만큼 만족할 수있는게 없다고 생각해요ㅋㅋ
그리고 다들 원하는 브랜드나 상품이 원해지는 이유가 있더군요ㅋㅋ
알아보면 알수록 most wanted되는 브랜드를 따라가게 되더라고요ㅋㅋ
장점 : 판매가가 정상수입제품보다 싸다
단점 : 보증서가 없거나 있더라도 스템핑이 찍혀있지 않기때문에 전문매장에서 무상a/s를 할수없다.
중고판매시 가격이 비교적 낮다.
*정상수입제품 : 정상적인 유통과정을 거쳐서 들어오는 경우.
장점 : 보증서와 구성품이 완비되어있고, 백화점이나 전문매장에서 무상 a/s가가능하며 중고판매시
가격을 더 쳐준다
단점 : 가격이 병행수입제품보다는 비싸다.
중요한건 둘다 정품입니다
네이버 지식인에서 짤라왔고요;;
음 병행수입 중에서도 롤렉스나 뭐 초고가급에서는 병행도 A/s가 된다고도 하고요
세이코나 티쏘, 시티즌 이런 정통브랜드에서는 병행수입 중에서 이미테이션은 없어요.
그리고 디엔지나 알마니 이 레벨(or NoT정통브랜드)에서는 이미테이션일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요놈들은 무브먼트를 정품은 아닌데 병행은 중국무브먼트를 쓰기도 해요.
뭐,, 저도 여기까지네요
시계는 자기가 가지고 있는 돈으로 소신있게 사는 것만큼 만족할 수있는게 없다고 생각해요ㅋㅋ
그리고 다들 원하는 브랜드나 상품이 원해지는 이유가 있더군요ㅋㅋ
알아보면 알수록 most wanted되는 브랜드를 따라가게 되더라고요ㅋㅋ
0
0
청렴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마니 지젼 쓰레기임...... 패션 시계 중에서는 케빈 클라인이 그나마 ㄱㅊ 해밀턴 중고도 추천합니다
0
0
진실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여자라 남자시계 잘 모르는데..주위 남자들 보니까 알마니꺼 많이 차고다니던데 왜 별론가요?? 전 그냥 엄청 복잡해보이는 남자시계보면 이뻐보임ㅋㅋㅋㅋㅠㅠ
0
0
꼴찌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다정큼나무
시계는 단순한게 제맛
0
0
재수없는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다정큼나무
다른 시계회사들은 자기들이 제품 생산에 관여 하는데 알마니는 대만 시계 업체가 라이센스만 빌려서 만듭니다. 덕분에 다른 브랜드보다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퀼리티가 떨어지죠. 그냥 중국산이라 생극하면 편합니닼ㅋㅋㅋ
0
0
진실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다정큼나무
시계에 들어가는 부품이 저급해서 그래요
0
0
활동적인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산호수
아...그랬군여
0
0
끔찍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이코좋던데
0
0
보통의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계는 진짜 볼줄 모르겟어요...ㅋㅋㅋ 게스같은건 괜찮은축인가요??
0
0
뚱뚱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연꽃
게스도 별로요
0
0
활동적인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션브랜드 시계는 말그대로 패션으로 차고 다니는 거에요 ㅎㅎ 성능이나 내구성을 기대하시진 마세요 인터넷에 알바니 시계 분해? 라고 검색하시면 게시물이 몇몇개 뜰거에요 ㅎㅎ.
디자인만 맘에든다면 길거리에 파는 5천원짜리 시계도 좋다고 생각해요 어짜피 시간은 스마트폰으로 확인하지 않나여?ㅋㅋ
디자인만 맘에든다면 길거리에 파는 5천원짜리 시계도 좋다고 생각해요 어짜피 시간은 스마트폰으로 확인하지 않나여?ㅋㅋ
0
0
멋진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watch
여기서 참조하시길
여기서 참조하시길
0
0
꼴찌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 보증기간내에 고장은 잘 안나니깐 그냥 병행수입 제품으로 사는 것도 괜찮을 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