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행수입 시계믿을만한가요??

글쓴이
  • 2013.04.29. 23:21
  • 11601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탄탄함 근육이 없기에 시계로 시선분산 작전을 위해서 인터넷을

돌아보고 있는데 인터넷에 병행수입이라고 적힌 상품들 믿을만

한가요? 그리고 대학생 선호 시계 브랜드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알마니 이쁜데 누구하나 사라고 하는 사람이 없네요 쓰레기라고

사지 말라는 대답뿐 티쏘나 세이코 씨티즌이 괜칞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3
날씬한 마 13.04.29. 23:38
병행 수입도 정품(?)이죠. 다만 A/S가 불가능하거나 유상으로 해야할뿐...

보통 보증기간내에 고장은 잘 안나니깐 그냥 병행수입 제품으로 사는 것도 괜찮을 듯함
0 0
청렴한 금방동사니 13.04.29. 23:39
*병행수입제품 : 정상적인 유통과정을 거치지않고 개인이나 회사를 통해 들어오는 경우.
장점 : 판매가가 정상수입제품보다 싸다
단점 : 보증서가 없거나 있더라도 스템핑이 찍혀있지 않기때문에 전문매장에서 무상a/s를 할수없다.
중고판매시 가격이 비교적 낮다.
*정상수입제품 : 정상적인 유통과정을 거쳐서 들어오는 경우.
장점 : 보증서와 구성품이 완비되어있고, 백화점이나 전문매장에서 무상 a/s가가능하며 중고판매시
가격을 더 쳐준다
단점 : 가격이 병행수입제품보다는 비싸다.
중요한건 둘다 정품입니다

네이버 지식인에서 짤라왔고요;;
음 병행수입 중에서도 롤렉스나 뭐 초고가급에서는 병행도 A/s가 된다고도 하고요
세이코나 티쏘, 시티즌 이런 정통브랜드에서는 병행수입 중에서 이미테이션은 없어요.
그리고 디엔지나 알마니 이 레벨(or NoT정통브랜드)에서는 이미테이션일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요놈들은 무브먼트를 정품은 아닌데 병행은 중국무브먼트를 쓰기도 해요.

뭐,, 저도 여기까지네요
시계는 자기가 가지고 있는 돈으로 소신있게 사는 것만큼 만족할 수있는게 없다고 생각해요ㅋㅋ
그리고 다들 원하는 브랜드나 상품이 원해지는 이유가 있더군요ㅋㅋ
알아보면 알수록 most wanted되는 브랜드를 따라가게 되더라고요ㅋㅋ
0 0
진실한 배롱나무 13.04.29. 23:41
알마니 지젼 쓰레기임...... 패션 시계 중에서는 케빈 클라인이 그나마 ㄱㅊ 해밀턴 중고도 추천합니다
0 0
꼴찌 다정큼나무 13.04.29. 23:42
전 여자라 남자시계 잘 모르는데..주위 남자들 보니까 알마니꺼 많이 차고다니던데 왜 별론가요?? 전 그냥 엄청 복잡해보이는 남자시계보면 이뻐보임ㅋㅋㅋㅋㅠㅠ
0 0
재수없는 디기탈리스 13.04.29. 23:44
꼴찌 다정큼나무
시계는 단순한게 제맛
0 0
진실한 배롱나무 13.04.29. 23:45
꼴찌 다정큼나무
다른 시계회사들은 자기들이 제품 생산에 관여 하는데 알마니는 대만 시계 업체가 라이센스만 빌려서 만듭니다. 덕분에 다른 브랜드보다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퀼리티가 떨어지죠. 그냥 중국산이라 생극하면 편합니닼ㅋㅋㅋ
0 0
활동적인 산호수 13.04.29. 23:52
꼴찌 다정큼나무
시계에 들어가는 부품이 저급해서 그래요
0 0
끔찍한 수송나물 13.04.30. 00:37
활동적인 산호수
아...그랬군여
0 0
보통의 개감초 13.04.29. 23:42
세이코좋던데
0 0
뚱뚱한 연꽃 13.04.30. 00:07
시계는 진짜 볼줄 모르겟어요...ㅋㅋㅋ 게스같은건 괜찮은축인가요??
0 0
활동적인 산호수 13.04.30. 00:43
뚱뚱한 연꽃
게스도 별로요
0 0
멋진 미국쑥부쟁이 13.04.30. 00:53
패션브랜드 시계는 말그대로 패션으로 차고 다니는 거에요 ㅎㅎ 성능이나 내구성을 기대하시진 마세요 인터넷에 알바니 시계 분해? 라고 검색하시면 게시물이 몇몇개 뜰거에요 ㅎㅎ.
디자인만 맘에든다면 길거리에 파는 5천원짜리 시계도 좋다고 생각해요 어짜피 시간은 스마트폰으로 확인하지 않나여?ㅋㅋ
0 0
꼴찌 브룬펠시아 13.04.30. 06:32
http://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watch
여기서 참조하시길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