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답..따질까요말까요ㅠㅠ
글쓴이
- 2013.04.30. 00:35
- 1999
시험 결과가 나왔는데 그 중에 수업 중 풀었던 문제 똑같이 나왔어요. 분명 그 답대로했는데 틀렸길래
그땐 문제집이없어서
그냥 이답도 맞지않나요 하니까
틀린건 아닌데 자기가 원한건 아니래요..
집와서 확인해보니까 수업시간엔 제가 푼대로 답을 가르쳐줬던데
수요일에 이걸 따져요말아요..
ㅠㅠ왜 다른사람들은 안따지는지
내가 과민반응인가싶고
답을 잘못적었었나 싶고
교수님이 무섭게 너무 따지지말라는데
이건또무슨ㅠㅠ
그땐 문제집이없어서
그냥 이답도 맞지않나요 하니까
틀린건 아닌데 자기가 원한건 아니래요..
집와서 확인해보니까 수업시간엔 제가 푼대로 답을 가르쳐줬던데
수요일에 이걸 따져요말아요..
ㅠㅠ왜 다른사람들은 안따지는지
내가 과민반응인가싶고
답을 잘못적었었나 싶고
교수님이 무섭게 너무 따지지말라는데
이건또무슨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따질
0
0
털많은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전에 같이 수업듣는사람 필기도 확인해보고 그래도 확실하다면 가야죠!!!
1
0
즐거운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따져도 교수님께서 수긍하실지는 ..........
0
0
똥마려운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기셔도 자기가 원하는 풀이가 아니라면 틀렸다고 처리하시는 교수님도 있어요 ㅠㅠ
0
0
잘생긴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유없이 따지는것도 아니고 당연히 따져야됩니다.
0
0
적나라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수 ㅅㅁㄱㅎ?
0
0
점잖은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신정중하게하셔야할듯
0
0
어두운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하게 ㄱㄱ
자기가 틀려ㅅ다고 인정하는건 쉽지않자나요
교수니까 더... 시험이니까 더 더...
자기가 틀려ㅅ다고 인정하는건 쉽지않자나요
교수니까 더... 시험이니까 더 더...
0
0
깨끗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친구들도 답을 다 그렇게 적었나요 아니면 본인만 그랫나요?
0
0
훈훈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명한테만 물어봤는데 다른친구도 저처럼 적어서 틀렸다네여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