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을땐?
글쓴이
- 2013.04.30. 01:20
- 2830
뭐 스터디라던가 조모임 안에서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요
동성일 경우엔 그냥 편하게 다가가면 되는데
이성이면 괜히 연락처 주고받고 개인적으로 연락하는게 좀 신경쓰이더라구요
연락처는 어케 초반에 다같이 주고받는다쳐도 단체톡같은거 열려있으면
갠적으로 연락하기 좀 그렇지않나요? 저만 그래요?ㅠㅠ
그리고 스터디 안에서 그 사람하고만 친하게 지내기도 눈치보이고..
그러다 스터디 끝날때까지 친분 못 쌓은건 제 얘기..또르르
이제라도 연락해보려는데 안 이상할까요?
얘가 나한테 관심있나..하고 생각안할까여?
동성일 경우엔 그냥 편하게 다가가면 되는데
이성이면 괜히 연락처 주고받고 개인적으로 연락하는게 좀 신경쓰이더라구요
연락처는 어케 초반에 다같이 주고받는다쳐도 단체톡같은거 열려있으면
갠적으로 연락하기 좀 그렇지않나요? 저만 그래요?ㅠㅠ
그리고 스터디 안에서 그 사람하고만 친하게 지내기도 눈치보이고..
그러다 스터디 끝날때까지 친분 못 쌓은건 제 얘기..또르르
이제라도 연락해보려는데 안 이상할까요?
얘가 나한테 관심있나..하고 생각안할까여?
권한이 없습니다.
얘가 나한테 관심있나..하고 생각 하게 만들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0
0
고고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솔나물
음..그렇네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보통 이런 상황에서 갑작스런 연락이 오면 이성적인 관심이라고 생각하나요? 아님 그냥 아 연락이 오는구나.. 하나요? 둘은 좀 차이가 있는거같아서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ㅠㅠ
0
0
상냥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연히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죠 ㅋㅋ
0
0
진실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
0
0
힘쎈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ㄱ해
0
0
일등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