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이 그리 힘든 일인가요?

글쓴이
  • 2013.04.30. 09:22
  • 2909
흐르는 눈물만 재빨리 닦아내면 아무 문제 없던데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납작한 해바라기 13.04.30. 09:22
이제 흐를것도 없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09:24
납작한 해바라기
ㅠㅠ 남자가 흘리지 말아야 할건
0 0
깨끗한 솔새 13.04.30. 09:28
걍먹는데
0 0
살벌한 호박 13.04.30. 09:40
혼자먹을수도있져 이런노래도있잖아요
사람들을의식하지말아요 즐기면서살아갈수있어요
0 0
코피나는 풀협죽도 13.04.30. 09:43
살벌한 호박
몇 살??
0 0
살벌한 호박 13.04.30. 09:45
코피나는 풀협죽도
읭 연식나오나요 근데유명한노래잖아요
전아직 새파란 20이에요딱
빠른생일이긴한데..
0 0
한심한 앵두나무 13.04.30. 11:43
살벌한 호박
와... 그나이대엔 좀 알기 힘든 노래 아닐까요...
제가 저노래 접한게 초2땐데...
전 참고로 90년생...
0 0
살벌한 호박 13.04.30. 12:38
한심한 앵두나무
전 '할아버지할머니도 춤을춰요'요부분이재밌어서 어린나이에도 기억에 남았던거같아요 그리고 사실 sbs도전천곡에단골로나오는노래라ㅎ
0 0
일등 남천 13.04.30. 09:51
혼밥 뭐 별거있나요ㅋㅋ 근데 혼자 고기구워먹는 경지에 다다른 분들은 진짜 대단합니다
0 0
화사한 바위솔 13.04.30. 09:54
국밥집에서ㅠ혼자ㅠ소주 먹곤 하는 데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0:05
화사한 바위솔
클라스가 남다르시네요ㅋㅋㅋ
0 0
청아한 고사리 13.04.30. 10:13
전 혼자 영화보고 혼자 밥먹고 혼자 옷도 사고 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0:28
청아한 고사리
손놀림이 재빠르시겠네요ㅋㅋㅋㅋ
0 0
의연한 매듭풀 13.04.30. 10:17
저도 혼자서 밥먹고 혼자 옷사고, 혼자 영화보고, 혼자 산책하고
혼자 카페가고 혼자...혼자.....흐어어엉....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0:29
의연한 매듭풀
ㅠㅠㅠ 저도요....
0 0
처참한 거북꼬리 13.04.30. 10:31
혼자하는게 편한건 제가 잘못된건가요? 그렇다해서 남이랑 어울리는걸 불편해서 못견디고 그런건 아님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0:39
처참한 거북꼬리
최근까지 혼자 하지 않던 일을 혼자하니 이렇게 되네요.ㅠㅠ 편하면 편한대로 하는게 좋죠ㅋㅋ
0 0
친근한 디기탈리스 13.04.30. 10:33
흥한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0:39
친근한 디기탈리스
그러하네요ㅋㅋㅋㅋ
0 0
황홀한 독말풀 13.04.30. 11:02
.... 영화 술???ㅠㅡㅠ 전 거기까진...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1:11
황홀한 독말풀
저도 혼자 술은 과제 마치고 집에 와서 너무 피곤할때 샤워하고 나와서 마시는 맥주한캔!
정도밖에...ㅋㅋㅋ 그치만 저 맥주는 꿀맛!!
0 0
푸짐한 층꽃나무 13.04.30. 11:26
혼밥 좋음 보통 밥을 10분내외로먹는타입이라..바쁠땐 혼밥후다닥.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3:49
푸짐한 층꽃나무
바쁠땐 밥먹기도 힘들죠ㅠㅠ
0 0
답답한 굴피나무 13.04.30. 11:33
남자친구있어도 혼빕하고 혼자 영화도보고 혼자쇼핑도 잘하구다녀요 ㅋㅋㅋㅋㅋ사이 아주 좋습니당^^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3:50
답답한 굴피나무
어그로보소... 부럽네요ㅜ
0 0
바보 금낭화 13.04.30. 11:37
학식이나 도시락같은건 혼밥가능ㅋㅋㅋㅋㅇ이정도면 레벨낮죠?
0 0
흐뭇한 환삼덩굴 13.04.30. 11:44
군대에서 혼밥했는데 ?
0 0
푸짐한 층꽃나무 13.04.30. 12:17
흐뭇한 환삼덩굴
육군교도소?ㅋㅋㅋ
0 0
거대한 닥나무 13.04.30. 11:58
ㅋㅋㅋㅋㅋㅋㅋ
0 0
보통의 며느리배꼽 13.04.30. 16:21
나혼자 밥을먹고 이렇게 매일 울고불고~♪
0 0
청결한 과꽃 13.04.30. 20:11
4년 혼밥도 있슴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