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는데 전기요금 지로 어떻게 내죠??
글쓴이
- 2013.04.30. 14:38
- 2358
오늘까진데...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인터넷뱅킹 가능하시면 사이트 로그인하셔서 공과금 납부 들어가시면 되요~전기요금명세서에 적혀있는 고유번호 10자리 입력하시면 바로 납부 가능하세요~아니면 계좌이체도 가능하구요~
0
0
정중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워메 저도 이글보고 생각난.. 보통 우편함에 다 있으니 etax.busan.go.kr 에서 납부해도 되고
가까운 은행 방문해서 지불하셔도 됩니다!
가까운 은행 방문해서 지불하셔도 됩니다!
0
0
잉여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ㄱㄱ
0
0
보통의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의점 납부도 가능해요
0
0
저렴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