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남자한테 고백받으면 기분좋나요?
글쓴이
- 2013.04.30. 15:57
- 4886
여성분들 남자한테 고백이나 대쉬받으시면 기분조으신가요?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그럼 더럽겠습니까?
0
0
나약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훈남일 때만
1
0
처참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급에 따라서....
고백받아도 싫은 사람도 있어여
고백받아도 싫은 사람도 있어여
1
0
코피나는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얼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푸짐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얼레지
완얼?
0
0
푸짐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새콩
진리의 케바케
0
0
무거운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여뀌
완얼^^
0
0
푸짐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타이상부터는 기분좋아요~~근데 영아닌사람은ㅠㅠㅠ
0
0
착실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완얼
0
0
피곤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프로는 기분좋죠^^예외의 10프로만 일어나서 문제지...ㅠㅠ
0
0
슬픈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인분한테 받으면 죄송하지만 자존감떨어지고 그날 술마시러갈듯....
0
0
부자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말밥
0
0
무좀걸린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하는 사람한테 받으면 기분 좋고, 아니면 왜??? 싶죠. 특히 말 거의 안 걸어본 사람이 좋아한다고 그러면 응?????? 이래요.
0
0
멍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분좋고 부끄부끄하다가 설레기도하고 고민되기도하고 미안하기도하고 뿌듯하기도하고 또 예상못했던사람이면 조금 당황 무섭? 만감이 교차하겠죠?ㅋ
0
0
뚱뚱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