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여자 오타쿠는요...?

글쓴이
  • 2013.04.30. 17:48
  • 3009
일본을 신봉하는 게 아니라
패션 음악(특히 라이브 락 공연이나 일렉트릭쪽) 그쪽으로
좀 오타쿠 같은...? 좋아하는!
그외에 일본 애니나 게임은 완전 문외한인데...
일어도 하고 그런 여자는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허약한 부레옥잠 13.04.30. 17:51
외모에 따라...?^^;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7:53
허약한 부레옥잠
ㅠㅠ대체 어떤 외모가 되야 한다는건지 부대에서 김태희급 ..물론 그런 여자분도 있겠지만 평타도 안되나여
0 0
따듯한 터리풀 13.04.30. 17:52
완얼?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7:53
따듯한 터리풀
....에흉
0 0
따듯한 터리풀 13.04.30. 18:08
글쓴이
...
0 0
억쎈 거북꼬리 13.04.30. 18:09
보통은 그게 어떤건지 몰라요 노래에서 일본어가 나오는데 우리나라 아이돌이 아니다? 오타쿠죠
1 2
바보 섬말나리 13.04.30. 18:13
억쎈 거북꼬리
X-JAPAN을 듣는다 = 오타쿠
나카시마 미카를 듣는다 = 오타쿠
히라이켄을 듣는다 = 오타쿠
.
.
.
1 1
글쓴이 글쓴이 13.04.30. 18:16
바보 섬말나리
헐 ㅋㅋㅋ 그런 논리가 적용되다니;; 나카시마미카 좋아요
0 0
바보 섬말나리 13.04.30. 18:18
글쓴이
저도 좋아합니다 ㅎㅎ 거북꼬리님 논리는 좀 문제가 있는거같아서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8:26
바보 섬말나리
ㅠㅠ 요즘은 캬리파뮤파뮤가 넘 조아여
0 0
예쁜 자운영 13.04.30. 18:36
글쓴이

mflo, 나카시마 미카 , 하마사키 아유미, ACO, aiko, x japan, aqua times, sambomaster, YUKI, Zard등등등등등 제가 일본음악 듣다보니 이런 취미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면 다 좋더라구요.

 

그리고 일본 음악 좋아하면 오타쿠라는 그런 발상은 왜하시는지요? 한국 노래 좋아하면 그냥 문화인이고 일본음악 좋아하면 오타쿤가요?

1 1
부자 금불초 13.04.30. 19:57
바보 섬말나리
이 싸람이! 나카시마 미카 목소리가 얼마나 매력적인데ㅜㅜ 요즘엔 패리스 매치랑 리사 오노로 갈아탔지만.. 그냥 즐기는 취미 취향의 문제인데 오덕이니 뭐니 하는 사람들은 정작 본인이 그 정도로 열정적인 취미나 삶의 활력소를 가지지 못해서 그러는 거라고 생각해요~ 책 좋아하면 지적이고 애니메이션 좋아하면 오덕인가? 그런 이분법적인 사고 노노
1 1
바보 섬말나리 13.04.30. 20:00
부자 금불초
전 제 윗 답글 반박하는 논리 쓴 건데ㅠㅠ
저 코부쿠로 광팬입니다...
0 0
부자 금불초 13.04.30. 20:23
바보 섬말나리
아 댓글이 이어지는걸 다 못봤어요! = 요거만 봐서ㅋㅋ미안해요ㅎ
0 0
재미있는 둥근잎꿩의비름 13.04.30. 18:23
전 일본 문화에 관심이 많아서
글쓴이 같은 사람 만난다면 딱 좋것수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8:25
재미있는 둥근잎꿩의비름
ㅠㅠ 만나여
0 0
미운 배롱나무 13.04.30. 18:35
같은덕후만나셈

갠적으로 일본여자패션 최악
0 1
멋쟁이 한련 13.04.30. 20:50
미운 배롱나무
ㅋㅋ그러는 님 패션 직접 한번 보고싶소ㅋㅋㅋㅋ
0 0
초연한 설악초 13.04.30. 19:17
망언하는 원숭이 문화는 배척되어야됨
0 2
바보 섬말나리 13.04.30. 19:27
초연한 설악초
ㅎㅎ 위험한 발상이네요
2 1
초연한 설악초 13.04.30. 20:32
바보 섬말나리
뭐가 위험하다는거죠 과거의 잘못 반성도 없이 군국주의 우경화하는 걸 보면서도 그런말이 나오네요 문화는 무엇인가요 ? 길게 쭉 전개해볼까요 여기서?
0 1
특이한 먹넌출 13.05.01. 02:22
초연한 설악초
ㅋㅋㅋ지혼자 발끈하네
0 0
뛰어난 쉬땅나무 13.04.30. 20:01

솔까 덕후 싫음 취향 이상함...

0 0
거대한 질경이 13.04.30. 20:06
사랑스러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