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여자 오타쿠는요...?
- 2013.04.30. 17:48
- 3009
패션 음악(특히 라이브 락 공연이나 일렉트릭쪽) 그쪽으로
좀 오타쿠 같은...? 좋아하는!
그외에 일본 애니나 게임은 완전 문외한인데...
일어도 하고 그런 여자는 어떤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카시마 미카를 듣는다 = 오타쿠
히라이켄을 듣는다 = 오타쿠
.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flo, 나카시마 미카 , 하마사키 아유미, ACO, aiko, x japan, aqua times, sambomaster, YUKI, Zard등등등등등 제가 일본음악 듣다보니 이런 취미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면 다 좋더라구요.
그리고 일본 음악 좋아하면 오타쿠라는 그런 발상은 왜하시는지요? 한국 노래 좋아하면 그냥 문화인이고 일본음악 좋아하면 오타쿤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코부쿠로 광팬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같은 사람 만난다면 딱 좋것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갠적으로 일본여자패션 최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까 덕후 싫음 취향 이상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