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학시간 활용법?

글쓴이
  • 2013.04.30. 17:49
  • 2253

고딩때까지 통학시간이 15분을 넘질않고

 

전 어딜가나 30분이 넘으면 멀다고 생각하는데

 

집나와서 강의실 도착하면 딱 1시간이더군요..

 

하루에 왕복 2시간을 활용못하는게 너무 아까운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물론 영어듣기 합니다만, 지하철타고 가다보니 집중이 잘 안될때도 있고.. 답답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바쁜 멍석딸기 13.04.30. 17:52
영어 회화 구문 암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7:53
바쁜 멍석딸기
암기내용을 미리 적어서 보기좋은 형태로 가져가시나요 아니면 책을 통째로 보시는건가요?
0 0
바쁜 멍석딸기 13.04.30. 17:54
글쓴이
그냥 간단한 dialog 암기요 ㅎ 아마 해커스에서 제공하는거 있을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8:31
바쁜 멍석딸기
감사합니다 ㅎㅎ dialog도 괜찮은것 같네요
0 0
보통의 꽃며느리밥풀 13.04.30. 18:07
웹툰을 봐요
공부라면 영단어 암기가 역시...
0 0
청아한 가시여뀌 13.04.30. 18:10
그시간을 활용하려고 자취합니다. 밥은 1일 1식하니 패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8:30
청아한 가시여뀌
자취하고 싶지만 자금이 달려서 ㅜㅜ
1일 1식이면 여자분이신가요?
전 1일 4식하는 남정네라..
0 0
청아한 가시여뀌 13.04.30. 18:32
글쓴이
남자입니다. 두달동안 12키로 감량했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8:32
청아한 가시여뀌
헐...... 고생했겠어요
0 0
청아한 가시여뀌 13.04.30. 18:34
글쓴이
배고픈건 참으면 되는데 꼬르륵소리는 여전히..; 창피합니다 ㅠㅠ 크게울리면..
0 0
안일한 개비자나무 13.04.30. 18:10
꿀잠
0 0
찌질한 조 13.04.30. 18:34
밤잠 두시간 줄이고 버스에서 수면.
0 0
글쓴이 글쓴이 13.04.30. 18:51
찌질한 조
그럼 숙면을 못 취하니 수업시간에 졸것 같아서 ㅜㅜ
0 0
착실한 돌피 13.04.30. 19:20
조선일보 어플다운받아서
보기방식중에 면별보기?인가 누르시면
공짜로 그날신문볼수있습니다
전공무관하고 매일매일 신문보는것이 큰 도움되는듯
0 0
나약한 황벽나무 13.04.30. 19:43
전 왕복 세시간요!! 그냥 책읽거나 사람들보면서 사색ㅋㅋ
0 0
냉정한 은백양 13.04.30. 20:02
버스에서 뭐 보면 멀미나서 암것도 못하겠던데ㅜㅜㅜㅜㅜ 의지의 차이인가요ㅠㅠ 반성해야겟네여ㅠ
0 0
저렴한 푸조나무 13.04.30. 20:06
수업복습하기 - 시험기간에 좀만봐도 바로바로 이해됩니다
0 0
나약한 황벽나무 13.04.30. 20:33
저렴한 푸조나무
전공책이 핵폭탄으루 무거워서 ㅠㅠ 필기도 책에 해서여.. 어떻게 복습하거계세요??
0 0
저렴한 푸조나무 13.04.30. 20:41
나약한 황벽나무
전 노트필기한거나 과 특성상 판례볼게 많아서 ㅋㅋ
0 0
청아한 술패랭이꽃 13.04.30. 20:25
책읽으면 시간되게빨리가는데!읽다보면 한달에 열권도 넘게 읽을수있어요!!
0 0
찬란한 수선화 13.04.30. 20:34
우와 다들 다른세상 사람같다 ㄷㄷ 저는 그 시간동안 멍때리지만 아깝다고 생각해본 적 없는데요
나같은 사람은 없는건가...
1 0
참혹한 서어나무 13.04.30. 20:35
전 여시하는데 ....
웬지 잉여같네요ㅜㅜ
1 0
침착한 금방동사니 13.04.30. 20:56
예전엔 수업내용 예복습
요새는 폰게임 농사질
0 0
예쁜 무화과나무 13.04.30. 22:47
전 1시간 30분 걸려요. 처음에는 영어듣기 하다가 그게 지겨워서 외국방송을 보고 근데 꽤 보다보니 눈 아프고 해서 외국방송 안보고 청취만 하다가 요즘은 라디오 들으면서 가네요. 집에 오는길에는 컬투쇼 들으면서 가요.
0 0
깜찍한 지리오리방풀 13.04.30. 23:18
멍한 시간도필요하다고 생각하는일인입니다 ㅋ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