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학시간 활용법?
- 2013.04.30. 17:49
- 2253
고딩때까지 통학시간이 15분을 넘질않고
전 어딜가나 30분이 넘으면 멀다고 생각하는데
집나와서 강의실 도착하면 딱 1시간이더군요..
하루에 왕복 2시간을 활용못하는게 너무 아까운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물론 영어듣기 합니다만, 지하철타고 가다보니 집중이 잘 안될때도 있고.. 답답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라면 영단어 암기가 역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일 1식이면 여자분이신가요?
전 1일 4식하는 남정네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기방식중에 면별보기?인가 누르시면
공짜로 그날신문볼수있습니다
전공무관하고 매일매일 신문보는것이 큰 도움되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같은 사람은 없는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웬지 잉여같네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는 폰게임 농사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