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취향?
- 2013.04.30. 19:12
- 1771
뻘글 써봅니다. 전 일단 rock덕에 클럽풍 음악 덕입니다.
요즘은 하우스나 일렉 하드코어 삘 난다 싶으면 여기저기서
긁어모아 줏어 듣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양한건 아는데 자신이 느끼기에 이상한걸
듣는다 싶으면 보통 사람들 눈매가 매서워집니다 ㅜ
그래서 차에는 항상 접대용 음악과 제가 듣는 음악을
Kpop pop rock 찰진비트 정도로 나눠
사람 봐가면서 음악을 틀거나 듣는데요
이렇게 된 계기도 선배 몇번 태우면서 락 장르 틀었었는데
선배 왈 "넌 이상한 것만 듣는다?" 그때 튼건 오아시스.
딱히 이상한것도 아닌데 그 이상한놈 취급이 싫어서
음악을 분류해서 듣다보니 지금은 엠피 재생목록이 아주
다양해져버렸습니다.
여러분은 음악취향 때문에 답답했던 기억 있으신가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엔 너도나도 여행할 정도로 다양성에 대해 관심이 많을 때인데도 그런 사람이 있다는게 신기하네염... 아직도 문화에 대해 꽉 막힌 사람들이 있네. 무슨 폼으로 여행 갔다오나... 견문이 좀 좁은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이랑 있을땐 음악대신 대화를 나누는것도 좋은거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는 용도도 있겠지만 개인 소장으로 안지울 노래들이라 그런데 뭐 다른 사람들이 이상하게 보긴 해도
이젠 별 신경 안쓰네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yga, drake, asap rocky, meek mill, big sean, kendrick lamar 등등 흑형들노래뿐이네요
자기가 좋아하는거 듣고 사는거죠 남 시선 신경쓰면 피곤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