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취향?

글쓴이
  • 2013.04.30. 19:12
  • 1771
밑에 일본 음악만 들어도 오타쿠 취급 받기 십상이란 것 같아
뻘글 써봅니다. 전 일단 rock덕에 클럽풍 음악 덕입니다.
요즘은 하우스나 일렉 하드코어 삘 난다 싶으면 여기저기서
긁어모아 줏어 듣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양한건 아는데 자신이 느끼기에 이상한걸
듣는다 싶으면 보통 사람들 눈매가 매서워집니다 ㅜ
그래서 차에는 항상 접대용 음악과 제가 듣는 음악을
Kpop pop rock 찰진비트 정도로 나눠
사람 봐가면서 음악을 틀거나 듣는데요
이렇게 된 계기도 선배 몇번 태우면서 락 장르 틀었었는데
선배 왈 "넌 이상한 것만 듣는다?" 그때 튼건 오아시스.
딱히 이상한것도 아닌데 그 이상한놈 취급이 싫어서
음악을 분류해서 듣다보니 지금은 엠피 재생목록이 아주
다양해져버렸습니다.

여러분은 음악취향 때문에 답답했던 기억 있으신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때리고싶은 백합 13.04.30. 19:12
십상 - 열중 열이 그러하다
2 0
처절한 살구나무 13.04.30. 19:15
때리고싶은 백합
나도 이소리 할랬는데ㅋㅋ
0 0
때리고싶은 백합 13.04.30. 19:17
처절한 살구나무
어의없다보다 백만배 낫긴함 구암허준 열혈팬 많음여
0 0
처절한 살구나무 13.04.30. 19:18
밑에 엠플로등 적은놈인데 , 전 걍 남들 앞에서 노래 잘 안들음 들을땐 한국명곡만 듣고...
0 0
한심한 백일홍 13.04.30. 19:25

요즘엔 너도나도 여행할 정도로 다양성에 대해 관심이 많을 때인데도 그런 사람이 있다는게 신기하네염... 아직도 문화에 대해 꽉 막힌 사람들이 있네. 무슨 폼으로 여행 갔다오나... 견문이 좀 좁은듯...

0 0
어리석은 튤립 13.04.30. 19:33

사람들이랑 있을땐 음악대신 대화를 나누는것도 좋은거같습니다~

0 0
겸연쩍은 접시꽃 13.04.30. 19:56
뉴에이지, 클래식 가사 없는 음악 좋아한다고하면 그때부터 고지식한 사람, 유행 모르는 애, 허세 쩐다 그런 평 듣는 거랑 글쓰신분 처지와 비슷한 것 같네요. 그냥 신경쓰지 말고 좋아하는 거 좋아하세요~ 그게 더 멋있어요!
0 0
친근한 갓끈동부 13.04.30. 20:05
엑스 짱
0 0
잉여 갈퀴덩굴 13.04.30. 20:19
와싯이 이상하다니?!저도 근데 대외용 음악 따로 킵해놔요..여자구요 락,특히 올드락ㅋㅋ헤비메탈좋아하는데 주변에서 안어울린다고 의외라고막 그래요. 어울리는음악은또뭐임 옷만 어울리게입음됬지 흥
0 0
깔끔한 노루발 13.04.30. 20:50
ㅇㅇ 음악은 개취임. 존중해줘야함. 나도 내 엠피 40%는 락임
0 0
의연한 들메나무 13.04.30. 21:39
저는 제 엠피에 제가 좋아하는 락밴드 4그룹 노래가 80~90%에요 ㅋㅋㅋ (영어권 밴드 ㅇㅇ MCR, 30STM, Breaking Benjamin, The Red Jumpsuit apparatus 사람들 잘 모르긴 하지만 ㅠㅠ)
듣는 용도도 있겠지만 개인 소장으로 안지울 노래들이라 그런데 뭐 다른 사람들이 이상하게 보긴 해도
이젠 별 신경 안쓰네요 ㅎ
0 0
천재 파인애플민트 13.04.30. 21:41
케이팝 그냥팝 뉴에이지 애니 ost 하우스 일렉 시부야케이
0 0
천재 튤립 13.04.30. 21:45
저는 오히려 다양한 음악 듣는 사람이 부럽던데요 내가 모르던 장르나 뮤지션 알고있고 그러면 신기하고 좋던뎅 ㅎㅎ 밑에 여자 오덕얘기 작성자입니다 ㅋㅋ 저는 케이팝 팝 제이락 제이팝 시부야케이 그렇게 듣네요
0 0
착잡한 털도깨비바늘 13.04.30. 22:25
전 클래식 20-30년대 재즈만 들어요 전혀 부끄러워하실필요없어요 내가 좋다는데 내가 듣고 행복하면 된거라고 생각해요
0 0
어설픈 고구마 13.04.30. 22:47
힙덕힙덕입니당
Tyga, drake, asap rocky, meek mill, big sean, kendrick lamar 등등 흑형들노래뿐이네요
자기가 좋아하는거 듣고 사는거죠 남 시선 신경쓰면 피곤해요~
0 0
빠른 매듭풀 13.04.30. 23:34
전 락... 뭐 밴드음악 매니아기도 하고, 헤비메탈도 좋아하고, 특히 다크한 노래 좋아하는데. 내가 노래 좋아하는데 남들이 무슨 상관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0 0
멋진 꽃개오동 13.05.01. 00:31
근데 와싯 노래가 이상한 노래 취급당하다니.. 슬프네요 ㅜ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