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덕후인가요?
글쓴이
- 2013.04.30. 20:15
- 1806
애니를 보긴하는데
무슨 특정 캐릭터나 애니를 좋아해서 온갖 상품 사 모으는게 아니라
그냥 스토리 자체가 재밌어서 드라마나 영화보듯이 보는거
OST중에 좋은거 있으면 듣고
아 물론 주변에 티는 안냅니다
무슨 특정 캐릭터나 애니를 좋아해서 온갖 상품 사 모으는게 아니라
그냥 스토리 자체가 재밌어서 드라마나 영화보듯이 보는거
OST중에 좋은거 있으면 듣고
아 물론 주변에 티는 안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덕후처럼 보이진 않는다능..!하지만 오에스티는 좀아닌거같기도하지마는 괜찮은것같기도 하고 아르송다르쏭하다해
0
0
예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눈개승마
ㅋㅋㅋㅋㅋㅋㅋ
0
0
발냄새나는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덕후면 어떻습니까 남한테 피해안주고 즐기면 되는거지
0
0
재미있는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덕후를 못봐서 이러는거에요 ㅋㅋ. 이건 그냥 유치원생이랑 대학생비교하는수준임 ㅋㅋ
0
0
처절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쇠뜨기
이정도면 일반인이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연하죠. 진짜 고등학교때 레전드 만나고 왠만한 오덕들은 걍 웃음만 나옵니다
0
0
처절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애니를 좋아하긴 해서 신작은 맘에드는거 다보는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0
0
발냄새나는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조심하세요ㅠㅠ저처럼됨돠
0
0
발냄새나는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투가 오덕냄새 안나면 괜찮음요
0
0
불쌍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하늘타리
야메로 모 야메룽다 이러면 ㅈ되는거?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실제로 쓰는사람은 못봣음 인터넷상에서만 쓰세여
0
0
불쌍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하늘타리
인터넷에서 너무 많이 쓰다보면 아차할 때 실수하죠
0
0
불쌍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하늘타리
전 실제로 쓰는 사람 봤는데 존나 웃겼음 ㅋㅋㅋㅋ 왠만하면 안쓰는게 좋음. 진지한 말 해도 빙신같아져요
0
0
근엄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덕후는 군대 사지방에서 이병들 컴퓨터 뺏고 애니보는 모자란 선임입니다.
0
0
찌질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