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쿠에대해
- 2013.04.30. 22:44
- 1937
일단 기원은 제쳐두고라도 현재에 있어서 한국일본에 널리 퍼진 오타쿠에 대한 인식.
1. 안여멸 혹은 안여돼.
2. 사람이름은 잘 못외우면서 성우나 캐릭터이름은 잘외움.
3. 의미없는 주절거림 같은게 잦음.
4. 2D에 집착하고 드러냄.
5. 타인의 기분을 헤아려주지않음.
이정도가 욕먹는 오타쿠의 특징.
그러니까 집에서 가만히 씹덕질하고 대인관계 제대로 유지하고 자기관리 제대로하면 오타쿠라고 욕먹는 일은 잘없음.
노래방용 노래 몇개 외워두면 금상첨화.
그리고 오타쿠라서 욕먹는게 아니라 대인관계를 제대로 못해서 욕먹는거.
오타쿠의 문제가아니라 개인의 문제이긴한데...
이게 대부분의 오타쿠가 약간 그런경향이 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가 오덕이라는 뜻이냐능?
윤후 귀엽다능. 후보고 오덕이라고 하지말라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