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h....
글쓴이
- 2013.05.01. 07:52
- 1112
이야...
게시판 엉망이네요..
다 반말 비슷한 댓글쓰고...
이렇게 될 것 같았지만
승질나네요 ㅎㅎ 근데 뭐..
화가 나도 어쩌겠습니까 ㅋ
때가 되면
문제가 알아서 해결되겠죠
이게 다 과도기 아닐까 싶습니다
다들 화이팅
게시판 엉망이네요..
다 반말 비슷한 댓글쓰고...
이렇게 될 것 같았지만
승질나네요 ㅎㅎ 근데 뭐..
화가 나도 어쩌겠습니까 ㅋ
때가 되면
문제가 알아서 해결되겠죠
이게 다 과도기 아닐까 싶습니다
다들 화이팅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