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카톡사진=인형 의미 알려주세요!

글쓴이
  • 2013.05.01. 17:32
  • 4497
여친이 없는 줄 알았던 짝사랑남의 카톡이 어느날부터 곰돌이 인형을 찍은 사진으로 바꼈습니다. 일반적인 갈색의 곰돌이 인형인데 치마입고 머리에 리본달린 여자곰돌이 입니다ㅜㅜ
남자분들이 위와 같은 인형사진 카톡프사로 올렸으면 여친있는거로 봐야 되겠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적절한 접시꽃 13.05.01. 17:33
그냥 곰돌이인형이 이뻐서 올린걸껄요??
0 0
끔찍한 회화나무 13.05.01. 17:35
의미없음.
0 0
싸늘한 개구리밥 13.05.01. 17:35
아뇨
저는 제가 곰이라 곰인형을 프사로
그리고 또 귀엽기도하구요
뭐 개인의 취향 아닐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1. 17:40
싸늘한 개구리밥
그런데 곰돌이 인형사진 출처가 인터넷 상에서 떠도는게 아니라 본인 방? 이런데서 찍은 듯한 배경이더라구요ㅠ 제 혼자 추측이지만 자신의 방에다가 인형놔두고 찍은 사진 올린거 같아요. 그것도 곰인형이 너무 여성스럽게(?) 생겨서 맘이 아픈.... 이런 경우도 단정지을수는 없는걸까요?@.@
0 0
싸늘한 개구리밥 13.05.01. 23:49
글쓴이
저도 집에 곰인형있어요
남자구요...........
오리랑 햄토리도 있는뎁.....ㅎㅎ
0 0
납작한 사람주나무 13.05.01. 17:38
안물어보면 알수없음
0 0
귀여운 은목서 13.05.01. 17:41

생각이 너무 많으신 것 같소이다... 살짝 무섭기까지 하네요.

0 0
보통의 뽀리뱅이 13.05.01. 17:41
여자만나겠죠 그 곰은 여자한테 준거고 짝사랑남은 이미 품절남이네요
0 0
찌질한 누리장나무 13.05.01. 17:57
게이
0 0
상냥한 한련초 13.05.01. 20:07
찌질한 누리장나무
게잌ㅋㅋ
0 0
한심한 떡쑥 13.05.01. 18:08
진짜 아무의미없음 나도 20대 꺾인 남자인데 이쁜 곰돌이 인형 올려놓음ㅋㅋ 그냥 인형이 이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서운한 함박꽃나무 13.05.01. 18:25
사소한것 하나하나 의미 부여하면서 사실려면 피곤하시겠네요
0 0
외로운 참오동 13.05.01. 18:36
제 친군 본인 닮아서
0 0
처참한 왕원추리 13.05.01. 18:55
친동생한테 선물주고 그냥 찍어본적 있는데..
0 0
따듯한 봉의꼬리 13.05.01. 18:59
별걸다신경씁니다그려. 철학자신가요ㅋㅋ
0 0
날렵한 산박하 13.05.01. 19:05
망상장애 과대 망상있으세요
그냥 그남자 취향이지 그걸로 여친있는지 없는지 어찌아나요
별에 별걸로 신경쓰네요 답답하기 그지 없네요
0 0
끌려다니는 수박 13.05.01. 19:27
그냥 물어보세요..;; 말 안하면 짝사랑이든 뭐든 없어요. 제가 그 경험자.
0 0
청결한 이삭여뀌 13.05.01. 19:31
이건 진짜 케바케임ㅋㅋㅋㅋ
0 0
화사한 꿀풀 13.05.01. 19: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상시때 남자는 여자처럼 온갖 비유와 암시를 잘 안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초연한 은방울꽃 13.05.01. 20:41
여자들은 이런것도 분석하구나ㅋㅋㅋㅋ 남자입장에서 아무것도 아닐수도 잇고 남 책상일수도 잇음ㅋㅋ
0 0
침착한 피라칸타 13.05.02. 00:34
그냥 문득 바꾸고 싶었고 문득 그 사진이 눈에 보인거임 끗
0 0
촉박한 브룬펠시아 13.05.02. 01:17
썸녀가 자기대신 끌어안고자라고 선물한 곰순이
0 0
착실한 봉의꼬리 13.05.02. 02:45
게이2
0 0
훈훈한 우산나물 13.05.02. 17:22
남자는 단순해요
그러니깐 품절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