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기간에 강의는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2013.05.01. 17:45
- 1915
휴강같은거 없죠?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겸손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교수님 재량으로 조금 일찍 마쳐주셔도 감지덕지...
교수님 재량으로 조금 일찍 마쳐주셔도 감지덕지...
0
0
점잖은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없는 부산대축제는 뭐하게요.
수업이나 들읍시다.
수업이나 들읍시다.
0
0
억쎈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제보다 강의가 더 재밌습니다. 진심으로
0
0
생생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