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에 자전거타는거
글쓴이
- 2013.05.01. 19:48
- 2024
어떻게생각하세요?
요즘 많이들 타고다니시는거같은데
운동할시간도없고해서
자전거하나장만할생각인데
요즘 많이들 타고다니시는거같은데
운동할시간도없고해서
자전거하나장만할생각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좋죠 무난한 하이브리드 이쁜거 하나 장만하세요~
0
0
촉박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이 되면..
0
0
날렵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정녕 자전거를 타고 금정산을 돌아다니고싶다 그말씀 이십니까? 다시한번 곰곰히 생각해보십시오. 정녕 그것이 운동대신인지 자멸행위인지를.
0
0
억울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대 이상 올라가면 허벅지 터질듯ㅋㅋ
1
0
억울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잘 생각해보세요 자전거 관리하면서 힘들게 다니시지 말고요 제가 여러 학교를 다녀봤지만 이렇게 끝없이 이어지는 언덕 학교는 처음 입니다. 게다가 길도 좁아서 사람들 바글바글하고요 스쿠터사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합니다.
1
0
참혹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스쿠터죠~~~
0
0
사랑스러운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전거 유저많음. 저 매일 자전거로 경암다님. 이제 1년다되가지만..여름엔 땀이 좀나지만 꾸준히 타면 체력과 탄탄한 허벅지를얻암. 근데 그만큼 체력이 붙기직전에 대부분 포기힘. 그래서 님 통학거리가 어느정도인지는 고려할필요성이있음.
0
0
어리석은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교 로망 중 하난데 부산대는 예외인듯.. ㅜㅜ
0
0
근엄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쿠터는 비싼데....ㅜㅜ
0
0
귀여운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이브리드나 로드로 사면 중도라인까지 무난합니다~ ㅎㅎ
0
0
정겨운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라인까지는 자전거타고 다닐만합니다 ㅋㅋㅋㅋ
0
0
조용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라인까진 탈만한데 그 위로 올라가면 내가 자전거를 타는건지 자전거가 나를 타는건지
0
0
고상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쿠터 50cc짜리 사셔요
0
0
초라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는 진짜 인대이상은힘드러여.. 사망...ㅠ
0
0
잘생긴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살행위에요 진짜
0
0
발랄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