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결혼하면 학비 비용글
- 2013.05.01. 20:40
- 1779
만약 남자가 글쓴이 입장이라면 반대의 상황이라면
어떤 댓글이 나왔을지 자기가 공부하니 자기가 내야지 이럴께 뻔한데
여성분들 왜 이리 이중적입니까 긄쓴이님 사고가 뭐가 틀리다는 건지 이럴때는 며느리는 출가외인? ㅋㅋ 평등평등외칠때는 언제고 스스로 불평등한 존재로 만드네요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다 자기가 하면 정의요 남이 하면 못되 쳐죽일놈이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들 좋은건 끌어오고 안좋은건 버리는 아주 시발 온고지신 구본신참의 정신이 이럴때만 투철하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고방식 여자는 결혼하면 출가 외인이라 ㅋㅋ 진짜 뭔가 대접받ㄴ 이상한 사고가 여자들 사이에 만연한듯 남친에게 선물받으면 선물 받은걸 자랑하는건 그렇다쳐도 그걸 서로 비교하는 이상한 습성도 그렇고
진짜 우리나라 문제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생각 안가지고 있는 평범하고 착한 여성분들도
물들어 간다는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한것 좋은것들은 레이디 퍼스트
싫은것 힘든것들은 남녀평등을 주장하는 세태아닙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친구들때문에 정상적인 글쓴이분도 혼란이 오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속된말로 '김치녀'성격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은 모두 자기가 그런 드라마의 주인공이라도 된양 아주 신데렐라인줄 알죠ㅋㅋㅋ문제는 이런 여성들이 너무 많아서 밑의 글을 올린 글쓴이같은 개념여성들을 마치 비정상인양 자신들의 사고로 물들여간다는게 아닐까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독증인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보고시포은데 없어 왜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가하면 불륜 내가하면 로맨스란 말도 그냥 나온게 아니고요
특히나 여자분들이 평등을 주장하면서
대부분의 사회인식은 여자는 남자의 보호를 받아야한다고 생각들을 하죠
글에서 언급한 ㄱ이중성은 여기서 시작하는듯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