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결혼하면 학비 비용글

글쓴이
  • 2013.05.01. 20:40
  • 1779
글쓴이말고 밑에 댓글들이 참
만약 남자가 글쓴이 입장이라면 반대의 상황이라면
어떤 댓글이 나왔을지 자기가 공부하니 자기가 내야지 이럴께 뻔한데

여성분들 왜 이리 이중적입니까 긄쓴이님 사고가 뭐가 틀리다는 건지 이럴때는 며느리는 출가외인? ㅋㅋ 평등평등외칠때는 언제고 스스로 불평등한 존재로 만드네요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다 자기가 하면 정의요 남이 하면 못되 쳐죽일놈이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흔한 털진달래 13.05.01. 20:45
중적인건 어쩔수없는 사람의 심리입니다
니가하면 불륜 내가하면 로맨스란 말도 그냥 나온게 아니고요

특히나 여자분들이 평등을 주장하면서
대부분의 사회인식은 여자는 남자의 보호를 받아야한다고 생각들을 하죠

글에서 언급한 ㄱ이중성은 여기서 시작하는듯합니다만
0 0
귀여운 푸크시아 13.05.01. 20:46
ㅇㅇㅇ 동감요 출가외인이면 명절날 처가집가자고 하지 마셔야지 어디 출가외인이..
자기들 좋은건 끌어오고 안좋은건 버리는 아주 시발 온고지신 구본신참의 정신이 이럴때만 투철하네
1 3
일등 개쇠스랑개비 13.05.02. 00:46
귀여운 푸크시아
시발???!?
0 0
찌질한 토끼풀 13.05.01. 20:47
시댁에서 돈대주는건 말이 안되고 남편월급으로 해야죠 그게 싫으면 지금 결혼하자고 말하면 안되는듯.
0 0
글쓴이 글쓴이 13.05.01. 20:50
찌질한 토끼풀
결혼할사이고 여자가 아직 학생이라면 남자가 돈 대주는거야 문제가 없다만
사고방식 여자는 결혼하면 출가 외인이라 ㅋㅋ 진짜 뭔가 대접받ㄴ 이상한 사고가 여자들 사이에 만연한듯 남친에게 선물받으면 선물 받은걸 자랑하는건 그렇다쳐도 그걸 서로 비교하는 이상한 습성도 그렇고
진짜 우리나라 문제에요
0 1
정중한 개연꽃 13.05.01. 20:53
글쓴이
이게 문제가 뭐냐면
이런생각 안가지고 있는 평범하고 착한 여성분들도
물들어 간다는거에요...
0 0
적나라한 야광나무 13.05.01. 20:48
이미 역차별은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실인데요 뭘
편한것 좋은것들은 레이디 퍼스트
싫은것 힘든것들은 남녀평등을 주장하는 세태아닙니까
1 1
무거운 삼지구엽초 13.05.01. 20:56
근데 밑에 글쓴이는 자기가 그렇게 생각한다는게 아니라 친구들이 그런다고..이해가 잘안된다고 글쓰신거같은데...ㅋㅋ
1 1
정중한 개연꽃 13.05.01. 21:00
무거운 삼지구엽초
다시 읽어보니까 그렇네요!!!
그런 친구들때문에 정상적인 글쓴이분도 혼란이 오는듯..
0 0
무거운 삼지구엽초 13.05.01. 21:06
정중한 개연꽃
넹...그래서 글쓴이분은 커뮤니티에 물어보는 목적으로 올리신거같은데 이글은 너무 저격글이라..ㄷㄷ 뭐 글쓴이도 바라는 댓글이있어서 저글 올린거다 이러시면 할말없지만 표면적으로 드러난건 제대로 독해하고 글쓰셔야될듯..
1 2
글쓴이 글쓴이 13.05.01. 21:08
무거운 삼지구엽초
글쓴이말고 밑에 댓글들이라고 글의 서두에 있습니다 -_-
0 1
찌질한 토끼풀 13.05.01. 21:05
ㅇㅇ 드라마가 문제에요. 근무시간에도 여자문제면 뛰쳐나가고 온갖거 다 퍼주는 드라마 보고살면 어느새 저게 기준인줄 알게 되버리죠. 드라마 작가들 일렬로 세워서 줄빠따로 좀 조져야됩니다
0 0
푸짐한 옥잠화 13.05.01. 21:17
찌질한 토끼풀

맞아요. 속된말로 '김치녀'성격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은 모두 자기가 그런 드라마의 주인공이라도 된양 아주 신데렐라인줄 알죠ㅋㅋㅋ문제는 이런 여성들이 너무 많아서 밑의 글을 올린 글쓴이같은 개념여성들을 마치 비정상인양 자신들의 사고로 물들여간다는게 아닐까요ㅠ

0 1
촉박한 가지복수초 13.05.01. 21:12
댓글 지웠나요? 제가 보기엔 요즘 세상에 출가외인이 왠말? 이란 반응밖에 안보이는데..
1 1
억쎈 갯메꽃 13.05.01. 21:33
그런 댓글 없는데?? 글 올라오자마자 보고 댓글 여러번 봤는데, 그런 댓글 없는데??
난독증인가..
0 0
기쁜 호박 13.05.01. 21:53
드라마는 여자의 야동이다..란 말이 있더군요..;;
0 0
침착한 떡갈나무 13.05.01. 23:48
밑글 글쓴이 친구들이 출가외인이다라고 적힌거 밖에 없는데...글 다시 읽어보세요..댓글중엔 그런글 없는데..
0 0
따듯한 골담초 13.05.02. 00:12
아 그런댓글없음 ㅋㅋㅋㅋㅋㅋ
아 보고시포은데 없어 왜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