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 제발도와주세요.. 글쓴이 2013.05.01. 23:54 1271 1 필기합격하는방법좀가르쳐주세요ㅜㅜ 문제만풀면된다던데 문제들은어디서구할수잇어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적나라한 달맞이꽃 13.05.02. 00:25 서점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컴터 조금이라도 아신다면 이론 빵빵하게 된 두꺼운 것 사지 말고 기출 포함 문제 위주로 되어 있는 얇은 것 사세요.시험 들어가면 기출과 거의 같은 문제가 50% 문제집에서 본 것과 거의 같은 문제가 30% 일거에요. 그것들 가뿐하게 풀어 주고.. 나머지 20%는 생각해서 어느 정도 풀어 주면 당신은 이미 합격.단, 컴터 정말 잘 모르신다면 의외로 공부 꽤 해야 할 수도 있어요. 0 0 적나라한 달맞이꽃 댓글 내용 복사 서점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컴터 조금이라도 아신다면 이론 빵빵하게 된 두꺼운 것 사지 말고 기출 포함 문제 위주로 되어 있는 얇은 것 사세요.시험 들어가면 기출과 거의 같은 문제가 50% 문제집에서 본 것과 거의 같은 문제가 30% 일거에요. 그것들 가뿐하게 풀어 주고.. 나머지 20%는 생각해서 어느 정도 풀어 주면 당신은 이미 합격.단, 컴터 정말 잘 모르신다면 의외로 공부 꽤 해야 할 수도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적나라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적나라한 달맞이꽃 13.05.02. 00:25 서점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컴터 조금이라도 아신다면 이론 빵빵하게 된 두꺼운 것 사지 말고 기출 포함 문제 위주로 되어 있는 얇은 것 사세요.시험 들어가면 기출과 거의 같은 문제가 50% 문제집에서 본 것과 거의 같은 문제가 30% 일거에요. 그것들 가뿐하게 풀어 주고.. 나머지 20%는 생각해서 어느 정도 풀어 주면 당신은 이미 합격.단, 컴터 정말 잘 모르신다면 의외로 공부 꽤 해야 할 수도 있어요. 0 0
컴터 조금이라도 아신다면 이론 빵빵하게 된 두꺼운 것 사지 말고 기출 포함 문제 위주로 되어 있는 얇은 것 사세요.
시험 들어가면 기출과 거의 같은 문제가 50% 문제집에서 본 것과 거의 같은 문제가 30% 일거에요. 그것들 가뿐하게 풀어 주고.. 나머지 20%는 생각해서 어느 정도 풀어 주면 당신은 이미 합격.
단, 컴터 정말 잘 모르신다면 의외로 공부 꽤 해야 할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