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고민..
글쓴이
- 2013.05.01. 23:57
- 1480
어머니만 챙겨드리면 되는데..
과외비받고 교통비며 공과금이며 한번에 빠져버려서
아직 반달정도 더 살아야하는데 통장엔 십만원뿐이네요..
타지역에 살아서 어버이날 챙겨드리려면 이번주 주말 갔다와야하는데
뭘 해드리는것이 좋을까요?ㅜ
어머니께서 화장품업 종사하시는지라 화장품이나 영양제등은 더싼값에 좋은것들을 많이 쓰시고 계세요ㅜ
책을 선물해 드릴까도 생각해봤는데
너무 성의없어보이려나요?ㅜ 취향에 안맞으실까도 고민되고..
과외비받고 교통비며 공과금이며 한번에 빠져버려서
아직 반달정도 더 살아야하는데 통장엔 십만원뿐이네요..
타지역에 살아서 어버이날 챙겨드리려면 이번주 주말 갔다와야하는데
뭘 해드리는것이 좋을까요?ㅜ
어머니께서 화장품업 종사하시는지라 화장품이나 영양제등은 더싼값에 좋은것들을 많이 쓰시고 계세요ㅜ
책을 선물해 드릴까도 생각해봤는데
너무 성의없어보이려나요?ㅜ 취향에 안맞으실까도 고민되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아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냥 돈봉투 드립니다... 어느 날이건 간에..
0
0
나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벋은씀바귀
죄송하지먀 님 나이가어케되세요??
0
0
청아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싸리
22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싸리
아 저도 나이 많은편은 아니고요 처음엔 선물 사드렸는데 부모님 동의 하에 돈봉투로 바꿨어여 ㅎㅎ 제가 센스가 없어서 선물을 잘 못사서 드려도 활용을 잘 못하시는걸 자꾸 사드리더라고요 ㅋ
0
0
나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액자에 가족 사진들 넣어서 드릴려구요
0
0
배고픈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수만든 카네이션
0
0
침울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지염
0
0
고고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플러같은건 어떤가요? 엔씨에도 예쁜거 많이팔던데 ㅎㅎ
0
0
무거운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로 옷사드리는데 같이가서 어머니께서 고르시고 계산은제가..
이렇게하니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