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내 폰.. 미안하다 ㅠㅠ
글쓴이
- 2013.05.01. 23:59
- 1228
흡연자입니다.
피시방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던 중..
재떨이 옆에 폰을 놔뒀는데
게임에 너무 열중한 나머지
스마트폰 액정에 담배를 비벼 껐네요.
아.. 자국 났다..
미안하다 갤치디야 ㅠㅠ
피시방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던 중..
재떨이 옆에 폰을 놔뒀는데
게임에 너무 열중한 나머지
스마트폰 액정에 담배를 비벼 껐네요.
아.. 자국 났다..
미안하다 갤치디야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