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트 대학원 진학 생각중이신분?
글쓴이
- 2013.05.02. 00:02
- 15390
대학원 어떤가요?
학부 1회 졸업생 대부분이 대학원에 진학했다고 하는데,
취직을 안한건지 못한건진 잘 모르겠습니다만;;
관심있는 분야 대학원이 있길래 알아보는데 자료가 잘 없네요ㅜㅜ
주변에 유니스트 학부나 대학원 다니는 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학부 1회 졸업생 대부분이 대학원에 진학했다고 하는데,
취직을 안한건지 못한건진 잘 모르겠습니다만;;
관심있는 분야 대학원이 있길래 알아보는데 자료가 잘 없네요ㅜㅜ
주변에 유니스트 학부나 대학원 다니는 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풍문으로 들었소~ 올해말에 과기원될가능성크다고.. 과기원되면 큰 메리트일듯^^
0
0
꾸준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 다니고 있습니다.
취직은 안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09년도가 첫 입학인데 남자들은 군대갔다와야해서 취직 한 사람 = 졸업 및 취업한 여자 라서 낮게 나올 수 밖에 없었던 거 같긴 합니다. 2년 ~ 3년 정도 후에 봐야 진짜 진학률을 알 수 있을듯 ㅎㅎ
그리고 이 학교가 졸업하려면 연구실 생활을 필수로 해야하는지라 그냥저냥 지내다가 웬지 진학해야 할 거 같아서 석사 진학한 학생도 있는거 같긴 해요.
취직은 안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09년도가 첫 입학인데 남자들은 군대갔다와야해서 취직 한 사람 = 졸업 및 취업한 여자 라서 낮게 나올 수 밖에 없었던 거 같긴 합니다. 2년 ~ 3년 정도 후에 봐야 진짜 진학률을 알 수 있을듯 ㅎㅎ
그리고 이 학교가 졸업하려면 연구실 생활을 필수로 해야하는지라 그냥저냥 지내다가 웬지 진학해야 할 거 같아서 석사 진학한 학생도 있는거 같긴 해요.
0
0
진실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사철채송화
대학원 재학중이신가요? 실례지만 대학원 입학커트라인 알수있을까요?학점과 어학 정도만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은 딱 커트라인 같은 건 없는 거 같기도 한데 전 방학때 인턴도 했어서 ㅎ. 자세히 말하기에는 저도 모르고 ㅎㅎㅎ
어학은 커트라인 근처만 가면 크게 문제 삼진 않습니다.
생각 있으시면 여름방학 인턴 지원해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ㅎㅎ
어학은 커트라인 근처만 가면 크게 문제 삼진 않습니다.
생각 있으시면 여름방학 인턴 지원해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ㅎㅎ
0
0
진실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