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학원
- 2013.05.02. 09:37
- 1965
재수학원에서
마음에 안드는 수업 안 듣고 자습할 수 있나요?
PMP나 암꺼나 들고가서 인강들을 수도 있나요?
재수, 삼수생분들 답변부탁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동생이 물어봐달라고해서 물어보는건데염ㅋㅋㅋㅋㅋㅋㅋ
전 4학년인데염
그래도 부산대에서는 제일 괜찮은 과중하나에
성적도 다섯손가락안에 들고 잘 다니고 있는데염
아무것도 모르고 그렇게 색안경끼고 보지마시죠?
자기 학교 학생이 재수하는거 같으니까 아니꼬우신가요?
왜 난 잘 다니고 있는데 넌 재수하냐 이런 기분인가요?
그릇이 많이 좁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렇게 시니컬하게 나오는 이유는 뭐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