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특가로 사주면 별로인가요?
글쓴이
- 2013.05.02. 18:02
- 1725
밑에 티르리르 질문한사람인데요..
지금 19만얼마짜리를 특가로 싸게팔더라구요..
그래서 여자친구한테 선물해주고싶긴한데
특가로 사주면 없어보일까봐 좀걱정이네요ㅠㅠ
여자분들 어떠실거같으세요?ㅠㅠ
롯데백화점에서 특가로 팔고있어요..
지금 19만얼마짜리를 특가로 싸게팔더라구요..
그래서 여자친구한테 선물해주고싶긴한데
특가로 사주면 없어보일까봐 좀걱정이네요ㅠㅠ
여자분들 어떠실거같으세요?ㅠㅠ
롯데백화점에서 특가로 팔고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받고 없어보인다고 하는 여자가 있다면 진정한 무개념일듯...
4
0
깜찍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브랜드나 가격떠나서 길거리에서 산 목걸이 귀걸이라도 남친이 나를 위해서 고민하고 골라서 사온 마음이 고맙다고 느껴지던데요 ^^ 여자친구도 그럴거에요 너무 걱정마시길 ~
2
0
특별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개비름
2222 대학생 신분인데 특가라도 19라니... 오히려 센스있는 거 같아영
0
0
포근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여자친구랑쇼핑가서 마음에드는거 고르라하는데
0
0
억울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남친 직장인인데
길거리지나가다 좌판 귀걸이 사줘도 아주아주아주 날아갈것같아요 돈이 얼마든간에.
티르리르 귀엽고 이쁜데ㅠ
그런의미에서 돈 워리
1
0
고고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9마넌.... 제가 그 여자친구분이면 정말 너무 미안할거 같아요 ㅜㅜ 저런 선물 받아도 될지.... 특가라도 본인이 시간내서 고민하면서 선물 골랐다는거 자체가 참 보기좋네요!
0
0
답답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쥬얼리는 싸도 예쁘면 장땡인것같아요!
비싸서 더 좋은품질이고 이런것도아닌것같고
오히려 돈아껴서 좋아할것같아요!!!
비싸서 더 좋은품질이고 이런것도아닌것같고
오히려 돈아껴서 좋아할것같아요!!!
0
0
운좋은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거리 천원짜리라도 좋으니까 좀 사줘봐라 남친아ㅜㅜ
0
0
멋쟁이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가인지 안찾아보면 모를걸요 ㅋㅋㅋㅋ
0
0
날렵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