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좀넘는선물 뭐가나을까요? 28살취준생입니다
글쓴이
- 2013.05.02. 20:30
- 1705
대외활동햇던 큰형님인데 올해28살이고 지금취준생이고 커플입니다
3만원좀넘는선물로뭐가괜찮을까요?
3만원좀넘는선물로뭐가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멍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피시면 지포라이타?
0
0
엄격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년필? 비싼 펜?
0
0
과감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참새귀리
만년필은 그 가격대에 주려먼 차라리 안 주는 게 나아요.
보통 6~7만원 부터 그나마 인지도 있고 실용성 있는 만년필 가격대랍니다.
보통 6~7만원 부터 그나마 인지도 있고 실용성 있는 만년필 가격대랍니다.
0
0
난쟁이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플분이시라니 스타벅스 기프티 카드? 있거든요 ㅎ 충전식 ㅎ 그거 충전 ㅎ
0
0
답답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만원 미만으로 드리자면 커플 티셔츠나..
아니면 심플하게 카페 만원 기프티콘 보내드리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