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개막식 보고왔는데 글쓴이 2013.05.02. 22:57 1311 2 최필립씨... 정말 잘생겼음 ㄷㄷ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적나라한 단풍취 13.05.02. 23:00 연예인은 괜히 연예인하는게아님. 주변에 하도 잘생기고 예쁜사람많아서 죽어보이는거지, 일반인이랑 비교하면 이건 뭐 오징어가 ... 0 0 적나라한 단풍취 댓글 내용 복사 연예인은 괜히 연예인하는게아님. 주변에 하도 잘생기고 예쁜사람많아서 죽어보이는거지, 일반인이랑 비교하면 이건 뭐 오징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적나라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멋진 강아지풀 13.05.03. 10:30 오!? 저 최필립씨 안내해 드렸는데 ㅎㅎㅎㅎ 0 0 멋진 강아지풀 댓글 내용 복사 오!? 저 최필립씨 안내해 드렸는데 ㅎㅎ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멋진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