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안내는 여친이고민
- 2013.05.02. 23:19
- 4117
나만돈다낸다
그렇다고 싼곳가자고하는 것도 아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학생인데 밥을사주면 차나 영화비는 내는게 예의아닌가요?
과외를 하던 알바를하던 용돈을아껴쓰던 할수있을텐데
데이트 만남 인간 에대한 개념이 조금 부족한거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에게 글쓴이는 그져 '호구왔능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여자가 알아서 적당히 써줘야편함. 5대5는아니라도6대4나
7대3으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hy didn't you say good bye to your girl friend? it's because
you are getting something... i don't know what it is however, maybe, i think
you already knew that.
hence, there is no need to complain. right? it's just simple.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