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후 만남
글쓴이
- 2013.05.02. 23:26
- 1739
만약에 마이러버 매칭되서 만나게되면
보통 어디가서 만나요? 커피집같은데 가서 커피 마시면서 대화하나요?
아무래도 첫만남에는 가볍게 만나고 헤어지는게 낫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8
머리나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앵초
처음만났는데 바로 거길가는건가요?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빕스나 아웃백이나 TGI 중 가세요
0
5
머리나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앵초
아니 둘 다 학생이면 서로가 돈이 없는걸 알텐데... ㅎㄷㄷ하군요
0
0
똥마려운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옥잠화
무슨 패밀리 레스토랑을 가나요 ㅋㅋㅋ
ㄴㄴ함
제정신있는 여성분이라면 부담스러워 할거심!!
ㄴㄴ함
제정신있는 여성분이라면 부담스러워 할거심!!
0
0
부지런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해당화
이분그냥 낚을라고 장난치시는것 같은데 다들 진지하네욥ㅋㅋㅋㅋㅋㅋ
0
0
나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앵초
절대 아님 ! 개념찬 여자도 많음!
0
0
건방진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볍게 만나구 오세영ㅋㅋㅋㅋㅋㅋ
0
0
꾸준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 절대 비싼밥노노 개념있는 여자보다 개념있는척하는 여자가 많음 다 내숭
얼마나 요즘 여자가 드라마에 미쳐서 된장이 많은데요 착한여자가 물들어가는게 심각한문제임
얼마나 요즘 여자가 드라마에 미쳐서 된장이 많은데요 착한여자가 물들어가는게 심각한문제임
1
2
더러운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명아주
동감합니다.
착한분들이 물들어요.....
착한분들이 물들어요.....
0
0
부지런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명아주
그런데 가끔가면 좋지만 같은 학생신분에 맨날천날 비싼밥집 가길 원하는 년들이 무개념인거임 ㅉㅉ 아직 그런여자들 많은건아니니 혹시나 님 매칭녀가 그런곳을 원한다면 진지하게 생각한번해보시길ㅋ그리고 무슨 드라마에미쳐 ㅡㅡ 드라마보고 그런거 따라하는 여자들이 진ㅋ심ㅋ무개념인거임
0
0
바보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서로 의견들어보고 가면 좋을 듯 하네요. 저는 저번에 둘다 순두부땡겨서 순두부찌개먹으러갔어요ㅎ
0
0
미운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식집 추천!!
0
0
슬픈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화관람
0
0
슬픈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