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고민..
글쓴이
- 2013.05.02. 23:46
- 1663
남들은 저를 활발하다고 생각을 흐더라구요.
근데 전 진짜 제 모습을 모르겠어요ㅡ
자기전에 생각해보면 활발하게했던 제 모습이 후회되거든요..
그리구 외로움을 많이타서 이모임 저모임 많이하는데
그때마다 제가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활발한게 제 진짜모습인지. 내성적인게 제 모습인지.
전 내성적으라고 스스로 생각하거든요..
술먹고써서 좀 말이이상한데
몇달째 고민이에요
제 자연스러운 모습이 뭘까요...
동아리나 모임에서 만난사람들이랑 모임외에 평소에도 만나서 친하게 지내고싶은디 어떻기 헤야할지도 모르깄어요...
근데 전 진짜 제 모습을 모르겠어요ㅡ
자기전에 생각해보면 활발하게했던 제 모습이 후회되거든요..
그리구 외로움을 많이타서 이모임 저모임 많이하는데
그때마다 제가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활발한게 제 진짜모습인지. 내성적인게 제 모습인지.
전 내성적으라고 스스로 생각하거든요..
술먹고써서 좀 말이이상한데
몇달째 고민이에요
제 자연스러운 모습이 뭘까요...
동아리나 모임에서 만난사람들이랑 모임외에 평소에도 만나서 친하게 지내고싶은디 어떻기 헤야할지도 모르깄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 생각엔 원래 인간은 전부다 내성적인거 외향적인거 다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도 활발할 때도 있고 차분할 때도 있어요 ㅋ쿠다 자기 성격이죠. 너무 걱정안하셨으면 좋겠네요
0
0
센스있는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새머루
친구가 없어서그래요.. 저한테 문제가 있어서 그런거아닐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자기 성격입니다.
스스로 자신을 규정해서 못박을 필요는 없어용.
1
0
어리석은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풀협죽도
친구가 있으면 걱정을 안하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킬박사와하이드
0
0
센스있는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님 매력임 고쳐려고도 바꾸려고도 하지마세용
0
0
근엄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디기탈리스
저한테 어떤 문제가 있어서 친구도 애인도 없는ㄱㅓ같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친구해드림!!!!! 친구는 먼저 다가가서 말걸거 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많이 생길거에요~!!!화이팅!
0
0
근엄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디기탈리스
해주시면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진심 친구해드리고 싶으네..
0
0
근엄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eer up.. be comfident..
0
0
보통의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