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스터디요
글쓴이
- 2013.05.03. 00:48
- 1445
보면 전부 중도에서 모이던데
중도에서 공부안하면 좀 그런가요?
출첵하고 건도나 연도에 간다거나 하면...ㅠㅠ?
모집하는 분한테 물어보고 싶은데 부그러버서..
중도에서 공부안하면 좀 그런가요?
출첵하고 건도나 연도에 간다거나 하면...ㅠㅠ?
모집하는 분한테 물어보고 싶은데 부그러버서..
권한이 없습니다.
1
1
까다로운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노루발
삐딱삐딱
1
0
화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노루발
지환시는 뭐예요? 사환시 말구요?
0
0
현명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광대수염
지구환경시스템? 아닐까요? 이런과가있나. . ?
0
0
행복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이고들빼기
혹시 지질환경과학과를 잘못쓰신거 아닌가요? 지구환경시스템 그런과가 없는디요..ㅠㅠ 혹시 단대까지는 잘 모르시죠?
0
0
기발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에 출첵하고 나면 그이후에는 서로 신경안써요
0
0
허약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사람끼리해여 출첵은무슨 얼굴구경출첵에 복도 수다출첵스터디
1
0
부자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딱 무슨 주제로 공부하는 스터디아니고 출첵은 그저 친목의 성향이고 그리 오래 못가는게 많아요 사람도 자주 바뀌노 이성 만나려는 목적도 은근히 있구요
여자마다 찝쩍대는 지환시 남자 있다던데? 유명인이던데 아시는지? 소문이 파다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