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 부전공요~
글쓴이
- 2013.05.03. 00:57
- 2999
제가 궁금한게요.
행정학과 부전공하면 필수적으로 봐야할 3과목이랑요.
혹시 법학과 전공으로 이수한 민법이나 노동법 같은 것들요.
행정학과 부전공하면 전공선택으로 인정받을 수도 있을까요?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조금이라도 아시는거 있으시면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행정학과 수업에는 헌법, 행정법 말고 법 과목 개설이 안되있어요. 그러니까 인정안되죠. 그냥 일선으로 넘어가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화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글라디올러스
혹시 행정학과 부전공 필수 지정 교과목이 뭔지 아시나요? 경영학과나? ㅎ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알기로는 조직론 인사행정론 재무행정론 이 세개라고 알고있는데.. 확실하게 하시기위해서 행정학과홈페이지 http://pub-adm.pusan.ac.kr 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셔요 ㅎㅎ
0
0
화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글라디올러스
너무 감사합니다~ 이 과목들은 전공기초 과목들이 아니네요? ㅎㅎ 혹시라도 타대교류로 같은 과목을 들을 수도 있나요? 제가 집이 너무 멀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알기로는 부전공은 필수지정과목이 중심이라 그런거같아요. 복전은 전공기초를 들어야하지만요... 타대교류는 행정학과 사무실에 전화해보시는게 가장 정확하실꺼예요 ㅎㅎ
0
0
화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글라디올러스
어이쿠 한 과목도 만만한 과목이 아니네요. 조직론, 재무행정론 이게 얼마나 힘든 과목인데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글라디올러스
근데 제가 얼핏 듣기로는 법학과생들이 조만간 졸업해도 행정학과로 졸업하게 된다고 들어서요.(혹시 이거 사실인가요?) 그렇다면 법학과 과목들은 전공선택으로 인정해줄것 같은 느낌이 살짝 들었었어요. 물론 저는 법학과생은 아닙니다만...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처음듣는 얘기예요 ㅋㅋ 근데 아직까지는 다른 과니까요... 추후에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어요 ㅇㅇ
0
0
화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