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사랑에 빠졌어요~
글쓴이
- 2013.05.03. 00:59
- 1685
처음엔 말썽쟁이였는데 장염걸려서 먹지도 못하고 눈도못뜰지경인데도 내가 들어오면 마중나와서 꼬리흔드는거보고 감동!! 지극정성으로 간호해서 지금은 다시 말썽쟁이로 컴백♥ 자꾸 보고싶고 생각나고 안아주고싶고 이뻐 죽겠어요ㅎ 이러다 장가도 못가는지 걱정이에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ㄷㄷ 글쓴분 여자분인줄 알았다는 ㅎㅎ 저도 강아지 키우고 싶어요 ㅠㅠ
0
0
창백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최근에 키우는데.. 얘네때문에 집에 일찍 들어갑니다ㅋㅋ
0
0
착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남자하나를 강아지에게 뺐기다니ㅠㅠ
0
0
피곤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오죽
아직 내가 남아있어
0
0
진실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남자셨구나 ㅋㅋ
0
0
어리석은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나두 강아지 키우고프요
0
0
재미있는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은백양
고향에는 개잇는데 걜 데려올까 많이 생각도 해봄ㅋㅋㅋ
0
0
재미있는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강아지 완전 좋아해서 ㅋㅋㅋㅋㅋ 사랑에 빠졌다는 표현 무슨말인지 알거같아요
0
0
난쟁이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