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국문학과로 전과 성공하신 분 계시나요?(아니면 인문대 다른 과라도..)
글쓴이
- 2013.05.03. 01:45
- 2363
혹시 계신가요?
지금 인문대 모 어문계열 2학년인데요. 취업률 등등 다 떠나서 저의 꿈이 있어서 국문과로 전과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인문대의 전과 기준은 다른 단대보다 까다로워서 현재 속해있는 과의
2학년 전공필수까지 다 들어야하기에 꾸역꾸역 듣고 있습니다 ㅠㅠ
결국 3학년 1학기 개시 전에 전과 기회가 1번 있는 셈인데요.. 진짜 실패하면 삶의 의미를 잃을 것 같네요...
근데 전과를 할려면 TO가 나야한다던데 안나면 아무리 성적 좋고 기준을 다 만족해봤자 못가는건가요??
요즘 이것 때문에 머릿속이 복잡하네요. 공대 이런 곳은 전과 왔다갔다가 활발한 것 같은데..
인문대 관련 전과 글은 잘 못 본 것 같아서요..
혹시 국문과가 아니더라도 인문대에서의, 혹은 인문대로의 전과를 하신 분들의 이야기를 좀 듣고 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과 힘들어서 제주변엔 대부분 복전하던데요 물론인문대는아니라자세힌모르겟어요
0
0
어설픈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제가 조교누나 도와드릴때 봤는데 전과생 없던데....잘모르겠네여
0
0
훈훈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복수전공 하시는게 더 편하지 않을까요 ㅠㅠ 흠..
0
0
저렴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꿈이 국문과 졸업장이 필요하신 건가요?
아니라면 국문과에서 심화전공을 하지 않는 이상 현재의 과에서 국문과 복수전공을 하는 것과
전과가 차이가 없습니다......
본과 학생이 배우는 것과 복수전공 학생이 배우는 것은 같습니다 (심화제외)
아니라면 국문과에서 심화전공을 하지 않는 이상 현재의 과에서 국문과 복수전공을 하는 것과
전과가 차이가 없습니다......
본과 학생이 배우는 것과 복수전공 학생이 배우는 것은 같습니다 (심화제외)
0
0
서운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