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의 내일하지뭐 병은 고쳐지지가 않네요ㅜㅜ
글쓴이
- 2013.05.03. 03:56
- 1369
덕분에 새벽 네시가 다 되도록 과제하고 있습니다ㅜㅜ
삼년을 고생했으면 됬지 얼마나 더 이럴려나!
이제 고쳐질때도 됬는데 ㅋㅋ 늙어죽을때까지 이럴듯용 아 자고싶다!
삼년을 고생했으면 됬지 얼마나 더 이럴려나!
이제 고쳐질때도 됬는데 ㅋㅋ 늙어죽을때까지 이럴듯용 아 자고싶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럽니다 ㅠㅠㅠ
0
0
부자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마찬가지에요...그냥 자신을 인정하고 받아들이세요ㅜ마음은 편해진답니다ㅠㅜ
0
0
초라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미국미역취
아..피로해....
0
0
초라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때까지 무한반복임
0
0
멋진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듀용 ㅠㅠㅠ
0
0
육중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 ㅜㅜ 나도삼년이되도록그러고있슴
0
0
초연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
0
0
초연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